맛집/서울 맛집

[논현 맛집] 치즈닭갈비 맛집 한울닭갈비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11. 11. 2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에 있는 닭갈비 맛집 한울닭갈비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회사 팀원들하고 점심시간에 가끔씩 방문하는 곳인데, 이번 기회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곳은 논현역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서 점심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을 때도 있어요. 참고로 한울닭갈비는 닭갈비전문점이지만, 닭갈비외에도 부대찌개, 섞어찌개(부대찌개+소곱창), 국물닭도리탕, 묵은지닭도리탕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한울닭갈비 외관이에요.

한울닭갈비 내부사진이에요.
가게가 넓은 편이라 일부만 찍어봤어요.

원산지 표시판이에요.
아쉽게도 김치는 중국산입니다 ㅜㅜ
그래도 닭은 국내산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착한 점심으로 런치에는 닭갈비를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닭갈비 3인 세트(닭갈비+치즈)를 주문했어요. 한울닭갈비는 불고기, 우삼겹, 돈가스, 새우튀김까지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닭갈비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 동치미, 콩나물무침, 쌈무,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쌈무를 좋아해서 엄청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닭갈비가 나왔어요. 안에서 다 조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3인분인데 양이 푸짐하죠~?
닭갈비를 쌈무에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치즈도 듬뿍 넣어주셔서 치즈에 돌돌 말아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마무리 볶음밥도 역시 빠질 수 없죠?!
닭갈비를 다 먹고 난 후에 날치알 볶음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이건 볶음밥을 한 개 주문했을 때 나오는 양이에요.
한 개만 시켜도 양이 푸짐하게 나와서 든든하게 먹고 나올 수 있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치즈닭갈비 맛집 한울닭갈비! 특별히 엄청난 맛집이라고 할 순 없지만, 점심시간에 적당한 가격으로 든든하고 맛있게 한 끼 먹고 나올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다 조리되어서 나와서 옷에 튀지 않는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특히 점심 세트메뉴는 가격이 저렴해서 점심에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늘 팀원들과 방문해서 따로 매운맛을 못 먹어봐서 다음에 친구와 방문하게 된다면 매운맛도 먹어보고 싶어요. (전 매운 음식 매니아랍니다 ㅎㅎ) 논현역 닭갈비집을 찾고 계시다면 한울닭갈비 추천드립니다!😆





다른 논현역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논현 맛집] 뼈해장국, 감자탕 맛집 탕탕집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에 위치한 탕 맛집 탕탕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근무 중인 회사가 논현역에 있어서 회사 점심시간에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hemulhemal.tistory.com

 

[논현 맛집][신논현 맛집] 칼국수 맛집 심가네 칼국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심가네 칼국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갑자기 날이 많이 추워져서 칼국수가 급땡기더라구요! 이 날 원래는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