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 숯불닭갈비 맛집 팔각도 한양대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7. 5. 2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역에 새로 오픈한 숯불닭갈비 맛집 팔각도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팔각도는 닭 특수부위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숯불로 초벌구이 해서 나오기 때문에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그동안 몰랐던 닭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으며 맛깔스러운 반찬과 소스도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에요. 팔각도는 프랜차이즈로 성수역에서도 핫플이라고 하는데, 한양대점도 이번에 오픈해서 다녀와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팔각도 한양대점 외관이에요. 이전에 곱창이야기가 있었던 위치입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매장이 꽤 넓은 편이라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고 처음에는 숯불닭갈비 2인분을 먼저 주문하고 이어서 닭 연골 1인분, 닭 목살(간장) 1인분, 닭 안창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술은 테라와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래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습니다! 닭고기는 100% 국내산이고 김치는 중국산이네요.


팔각도 닭구이를 주문하는 순서
1. 첫 주문은 대표 메뉴 - 숯불닭갈비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2. 특수부위는 숯불닭갈비를 드신 후 주문 가능합니다.

 

기본 반찬 세팅이에요. 김치가 백김치와 일반 김치 두 가지 종류가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도 있답니당😆

 

주문한 숯불닭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닭갈비는 딱 여기까지 잘라서 올려주시고 그 후에는 알아서 구워 먹으면 돼요.

 

트러블 오일 관자 9개를 오픈 서비스로 주셨어요!

 

병뚜껑 좀 보세요 ㅋㅋㅋ🤣 망치 병뚜껑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이 날은 소맥으로 짠짠~!!

 

관자와 함께 닭갈비를 맛나게 구워줍니다~!

 

관자는 너무 익으면 질겨진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잘 익은 관자를 냠냠~!

 

잘 익은 숯불닭갈비는 매콤한 양념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숯불닭갈비를 금방 다 먹고 닭 목살(간장) 1인분을 주문했어요.

 

쫄깃쫄깃한 닭 목살~~ 닭 연골과 닭 안창살이 고추장 양념이다 보니 닭 목살을 간장으로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중간에 수박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짱짱~~

 

닭 목살도 다 먹고 닭 연골 1인분과 닭 안창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닭 안창살은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껜 먹기 어려울 듯해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저에겐 딱 취향저격이었어요. 꼬들하고 넘 맛나요!👍🏻

 

닭 연골은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아요.

 

고기를 다 먹고 매콤 닭철판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언제나 사랑이죠~~~ 계란도 무려 2개!!😆

 

그리고 게라면 된장전골도 주문했어요. 안에 순두부도 들어있고 게와 새우도 들어있고 해물 국물에 딱 술안주로 좋습니다!👍🏻

 

게라면 된장전골과 매콤 닭철판볶음밥 중 고민되실 땐 이렇게 둘 다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둘 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 게 맛있어요.. (물론 4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숯불닭갈비/닭특수부위 맛집 팔각도! 가격도 적당하고 서비스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새로 오픈했기 때문에 매장도 정말 깔끔해서 더욱 좋았답니당👍🏻 왕십리에서 모임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팔각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