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강남 맛집] 왕갈비탕 맛집 황토감자탕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11. 4. 2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한 갈비탕 맛집 황토감자탕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갈비탕 생각날 때 있으시죠?! 제 남자친구도 며칠전부터 갈비탕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강남역 근처 갈비탕 맛집을 검색해보다가 감자탕집인데도 갈비탕이 정말 맛있는 집이라는 글을 보고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사실 이 집의 베스트 메뉴는 감자탕이 아닌 갈비탕이라고 하더라구요!(과연..?!🤔)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고 왔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황토감자탕 외관이에요.

밖에 간판에 그림으로 메뉴가 나와있어서 판매하는 메뉴들을 미리 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내부사진이에요.
밖에서 봐도 알 수 있듯 내부가 꽤 넓은 편이에요.

황토감자탕, 순대국은 항상 신선한 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항상 노력하고 있고, 감자탕은 퍽퍽한 등뼈가 아닌 육질과 식감이 뛰어난 목뼈만을 사용하며 사골을 푹 고아서 우려낸 진국으로 감자탕을 조리하신다고 해요. 황토순대국은 머리 고기를 직접 삶아 푹 우려낸 찐한 사골육수에 조리해서 육질이 부드럽다고 적혀있네요!

저희는 갈비탕을 먹으러 방문했기 때문에 갈비탕을 주문했지만, 다음에는 감자탕과 순대국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배추와 무가 국내산! 역시 김치는 국내산이 좋죠👍🏻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둘 다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소금, 후추, 고기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김치는 겉절이와 깍두기가 나와요.
깍두기가 아삭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갈비탕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딱 봐도 맛있어 보이쥬?!😆

위에 지단과 파도 예쁘게 올라가 있고 안에는 당면과 고기가 많이 붙어있는 큰 뼈가 세 덩어리 들어있어요. 그냥 갈비탕이 아니라 왕갈비탕이네요~~!!😆 뼈를 잘 발라서 고기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흑미밥이 나와요.
이 부분이 넘 맘에 들었어요 >< 흑미밥 최공!

전체 사진이에요.
한 끼 뜨끈하고 든든하게 먹고 나왔답니다!

평점 4.3/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숨겨진 갈비탕 맛집 황토감자탕!! 사실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고 나왔답니다! 갈비탕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12000원에 고기가 많이 붙은 뼈가 세조각이나 나오다니🤭 이정도면 재방문할만 하다고 생각해요.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으니 강남역 근처 직장인분들은 회사 점심시간에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갈비탕이 생각나시는 날에! 강남역 왕갈비탕 맛집 황토감자탕 추천드려요👍🏻


혹시 다른 강남역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강남 맛집][신논현 맛집] 강남역 스시 맛집 은행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한 스시 맛집 은행골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은행골은 구로디지털단지에 본점이 있는데, 저는 강남점을 방문했어요. 회사 점심

hemulhemal.tistory.com

 

[강남역 맛집]왓쇼이켄 라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라멘이 땡기는데요, 딱 제 맘에 쏙 드는 라멘집을 찾아서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본 여행이 가능했었을 때는 일본에 방문하면 꼭 이치란

hemulhemal.tistory.com

 

[강남 맛집][신논현 맛집] 바비레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바비레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비레드는 매콤한 한식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이탈리안 음식을 매력적으로 조화시켜 남녀노소 누구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