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강남 맛집][신논현 맛집] 바비레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3.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바비레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비레드는 매콤한 한식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이탈리안 음식을 매력적으로 조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파이시 퓨전 레스토랑입니다😆

강남점, 종로점, 홍대점, 하남점, 경기점, 대구점, 수원점 이 있어요. 그중 제가 방문한 곳은 강남점입니다.
참고로 강남점이 본점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당!

바비레드 외관입니다.
빨갛게 BOBIRED라고 적혀있어요.
저녁 시간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주문 방법은 이렇게 주문서를 주시는데, 직접 작성 후 카운터에서 선결제하시면 됩니다.
도도포인트 적립도 되니까 꼭 하셔요 ㅎㅎ

스테이크류 메뉴판입니다.

파스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레드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샐러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샐몬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이 세트메뉴랑 달라서 저희는 따로 레드크림파스타 하나, 샐몬 샐러드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주류 메뉴입니다.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인스타에 올라고 사이다도 받았어요!!ㅎㅎ

짜잔! 파스타랑 샐러드가 나왔어요.
근데 무려 30분도 넘게 기다렸어요...하하..
손님이 꽉 차있긴 했는데, 그래도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배고파서 살짝 화가 ㅎㅎ..

그래도 음식은 맛있어요 ㅠㅠ ㅋㅋㅋㅋ
영롱한 파스타~~ 약간은 매콤한게 딱 제 스타일!
(고기는 약간 질겨요..)
항상 매운맛 2단계루 주문해서 먹어요.

샐몬 샐러드는 처음 시켜봤는데, 훈제연어가 맛있더라구요! 훈제향이 나는 연어에 신선한 채소, 맛있는 드레싱!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한국인이라면 빠질 수 없는 밥!!
파스타를 다 먹고 나서 밥이랑 김이랑 넣고 비벼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ㅎㅎ 밥과 김은 셀프바에서 가져올 수 있어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80% (단, 저녁시간은 피할 듯)
내돈내산!!!

이미 여러 번 방문한 적 있는 바비레드지만 항상 일찍만 방문해봤는데, 저녁 7시에 사람이 이렇게 많은 줄 모르고 갔다가 음식이 엄~청 늦게 나와서 ㅠ.. 다음에 방문할 때는 6시 전에 이른 저녁으로 방문하려고 해요. (평소에도 이른 저녁을 먹는 편) 오래 기다렸지만 그만큼 맛은 있었고 가아끔씩 생각난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게 퓨전파스타를 잘 만들어낸거 같아요. 강남역에 방문하시면 한 번 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바비레드 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9 지하 (역삼동) http://kko.to/-iE7nPkYB

바비레드 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9

map.kakao.com

여기입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