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여의도 카페]더현대 카페 블루보틀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5. 31. 19: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어제 방문한 더현대 블루보틀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블루보틀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데요, 2018년 6월에 한국에도 처음 입점했다고 합니다👍🏻

엄청 핫하다고 유명한 블루보틀!

저도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더현대 블루보틀은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도착한 시간이 오전 11시 46분이었는데, 제 앞에 무려 49팀이 대기 중이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그만큼 인기가 많은 집이라고 해서 웨이팅 걸어두고 한참을 돌아다녔어요 ㅎㅎ

블루보틀은 회사 로고가 샘플한 게 매력인 거 같아요!
깔끔하고 예쁘죠?!

여의도 블루보틀의 영업시간은 오전 10:30부터 오후 9:00까지라고 쓰여져 있어요 ㅎㅎ

메뉴판 사진 첨부합니다!
약 40분의 대기시간 후 드디어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고민하다가 아이스크림 올라가있는 커피가 먹고 싶어서 놀라 플로트로 주문 했습니당😊

주문하길 기다리면서 텀블러들이 예뻐져 찍어봤어요!
넘 귀엽고 예쁘죠?! 깔끔한 로고가 맘에 들더라구요.

다양한 텀블러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서 하나 살까? 조금은 고민되더라구요.
집에 텀블러가 많아서 결국 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한 5분정도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놀라플로트가 나왔어요. 무려 7500원!!

대표 로고랑도 한 컷 찍었답니당!


맛은 그냥 라떼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맛이에요.
저는 다른 카페들에 비해 엄청 특별한 점은 찾지 못하였어요. 사실 이 정도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을 맛은 아니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고소한 게 제 스타일이었어요! 고소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평점 3.5/5.0
재방문의사 10%
내돈내산!!

위치는

[카카오맵] 블루보틀 여의도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5층 (여의도동) http://kko.to/EfgvKjkDT

블루보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map.kakao.com


요기랍니다 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들어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