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한양대 맛집]우동가조쿠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2. 18: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인 왕십리 우동가조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동가조쿠는 제가 몇 년간 여름마다 꾸준히! 방문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냉우동이 넘 맛있기 때문이죠~~~~!! 여러 곳에서 붓가케 우동을 먹어봤지만, 아직 여기를 이기는 곳은 없었어요!!!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ㅎㅎ

우동가조쿠의 외관!
아담하고 귀여운 가게랍니당 ㅎㅎ

내부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ㅎㅎ

수요미식회, 생활의 달인 등 여러 방송에도 나왔더라구요!! 방송을 믿는 편은 아니지만, 이곳은 맛집 맞습니다.

노란 종이에 적혀있듯 일본인 스텝분들이 많아서 발음이 알아듣기 조금 어려울 때도 있어요. 하지만 의사소통은 가능한 정도라서 주문할 때 큰 어려움은 없답니다!

메뉴판도 가져왔습니다!ㅎㅎ
저희는 붓가케우동 2개, 감자고로케 2개를 주문했어요.
여러 번 방문한 만큼 가조쿠우동도 먹어봤는데, 이 집은 붓가케 우동 맛집이에요!!

모든 튀김은 주문 후에 조리된다고 써져 있어요.
그래서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소요되지만, 뜨끈하니 맛나요 ㅎㅎ

짠~! 영롱한 냉우동을 보셔요 ㅠㅠ
이 맛있는 냉우동이 무려 6000원밖에 안해요!
가성비 갑...👍🏻👍🏻
보이는 만큼 맛도 있답니당😆
쫀득쫀득하고, 쯔유도 아주 간이 딱! 맞고 시원한게 넘 맛있어요 ㅎㅎ 이 글을 쓰면서도 먹고 싶어지네요 ㅠ ㅠ

고로케도 3000원에 두 조각 나오는데, 참 맛나요 ㅎㅎ

좋은 건 크게 보시라고 단독 샷!
냉우동 최고 ㅠ ㅠ


평점 4.8/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냉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라는 집이에요. 정말 실망 안 하실 거예요!! ㅎㅎ 제가 매년 여름마다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는 곳이랍니당😊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요👍🏻

위치는

[카카오맵] 우동가조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15-2 (행당동) http://kko.to/29IXGrkDM

우동가조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15-2

map.kakao.com

요기랍니당 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 놀러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