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여의도 맛집]더현대 맛집 마츠노하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5. 30. 2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바로 오늘 따끈따끈하게 갓 방문한 더현대 마츠노하나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일요일 오전 10시 50분쯤 더현대에 도착하였고, 이것저것 사진 찍다가 마츠노하나에 11시 조금 넘어서 입장하였는데 따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더현대는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정말 크고 멋지더라구요!
카메라에 다 안 담길 정도로 커서 요 정도만 찍어봤어요.

오늘 낮에 날씨도 너무너무 좋아서 구름 한 점 없는 거 보셔요😊 주말이기도 하고 날씨도 좋아서 가족단위로 많이들 나들이 나오신 거 같더라구요.

입구에 이렇게 더현대 서울이라고 적혀있어요.

지하 2층에 음식점들이 모여있어요.
먹을게 무지무지 많더라구요🤩
고민 끝에 고른 텐동집 마츠노하나!!

제가 방문하지는 않았지만, 바로 옆에 카멜 커피가 있었는데 오전 시간부터 웨이팅이 후덜덜해서 신기해서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인기가 엄청나더라구요!

마츠노하나는 제가 방문한 시간에 따로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당 ㅎㅎ

가게는 생각보다 꽤 넓어요!
한 20테이블정도 있는거 같아요.

모르고 방문했는데, 여기가 서울 3대 텐동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기대기대..!!

메뉴판 첨부합니다!
메뉴들이 조금 비싼편이라고 느껴졌어요.

저희는 소유사케아나고텐동 1, 하나텐동 1, 사이다 1
이렇게 주문했어요.

텐동 맛있게 먹는 법!!
요거랑 똑같이 해서 먹었어요 ㅎㅎ

기본테이블 세팅입니다.
물티슈가 작고 귀여워요.
오른쪽 위에 검정통에 파가 들어있어요!

짜잔! 텐동이 나왔어요 ㅎㅎ
음식이 엄청 빠르게 나와서 좋았어요.

이 사진은 소유사케아나고텐동이에요.
소유사케아나고텐동에는 간장연어 6점, 장어, 단호박, 가지, 연근, 김, 꽈리고추, 온천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이건 하나텐동인데, 하나텐동에는 새우 2마리, 김, 단호박, 가지, 연근, 꽈리고추, 느타리, 온천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반찬으로는 와사비, 단무지, 산고추, 김치가 나온답니다!
저는 특히나 산고추를 좋아해서 리필해먹었어요.
텐동은 먹다보면 느끼한데, 산고추가 느끼함을 잘 잡아줘요.

소유사케아나고텐동에 들어가 있는 간장연어는 음.. 딱히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튀김은 맛있었지만 간장연어는 별로였어요.

장어는 정말 크고 맛있었어요!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꿀맛 ㅎㅎ

튀김은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그냥 튀김만 들어있는 하나텐동을 택할 거 같아요🤣

맛있게 먹는 법대로 후리가케, 시치미, 파 올린 모습!
이렇게 섞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이다를 시켰는데 나온 스프라이트!
개인적으로 칠성사이다를 원했는데 ㅎㅎ
그래도 텐동은 먹다보면 느끼해서 탄산 하나는 정말 필수같아요.



개인적인 평점 3.8/5.0
재방문의사 10%

배가 워낙 고파서 맛있게 먹고 나왔지만, 다시 방문할 정도는 아닌거 같고 만약 다시 방문하더라도 간장연어가 들어가 있는 건 안 시킬거 같습니다!
기대 없이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한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위치는

[카카오맵] 더현대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http://kko.to/JcVGOpkDo

더현대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map.kakao.com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입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들어오신 김에 공감도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