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신촌 맛집]김광석 신촌 칼국수

흐물흐멀 2021. 5. 29. 2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신촌역에 위치한 김광석신촌칼국수인데요!

외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ㅎㅎ
제가 처음 방문한게 2017년인거 같은데, 그때보다 훨씬 깔끔하게 리모델링 했더라구요!!

저는 항상 1번 버섯얼큰소고기샤브를 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의 집합체랄까 ㅎㅎ
메뉴판에 원산지도 잘 표시되어 있어요.
특히 요즘 많은 분들이 민감하게 생각하시는 김치!!
김광석 신촌 칼국수는 배추,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해요. 저는 이 점이 너무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식당에서 중국산 김치를 사용하면 먹기 꺼려져요 ㅠ ㅠ

여기 방문할 때마다 인스타에 포스팅 올려서 음료수도 서비스로 받구 ㅎㅎ

연매출 10억이라니...!!넘나 부러워요..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저희가 너무 이른 시간에 가서 첫손님이었는데, 나갈때쯤엔 많이 차더라구요.

제가 간 시간에 여기 사진에 나와계신 김광석 사장님도 계셨어요! ㅋㅋㅋㅋ 여러 번 방문했는데 실물은 처음 뵙는듯한..!! 뭔가 신기했답니다 ㅎㅎ

요게 기본 세팅입니다. 저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음식은 굉장히 빠르게 나옵니다.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

미나리랑 버섯이 듬뿍!

영롱한 고기 ㅠ ㅠ ㅠ

요 백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두 번 리필해 먹었답니당😆

보글보글~~ 넘 맛있어보이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볶음밥!
볶음밥 전에 칼국수도 있었는데 흡입하다가 못 찍었어요 ㅠ ㅠ (칼국수는 무한리필이랍니다)

맛있는 건 한 번 더!!
흐으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전에는 없었는데, 셀프바가 생겼더라구요!
백김치랑 버섯도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
아쉬운 점은 전보다 미나리양이 조금 줄었더라구요 ㅠ ㅠ
그래도 여전히 맛있어서 또 방문할거예요.

버섯샤브칼국수는 원래도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특히나 이 집을 좋아해서 다른 프랜차이즈 버섯샤브칼국수집보다 이곳을 가장 많이 방문하는 거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
별점 4.8/5
내돈내산입니당😎


위치는

https://place.map.kakao.com/m/1490080810

김광석신촌칼국수

서울 마포구 신촌로 124 (노고산동 40-9)

place.map.kakao.com


요기랍니당🤗

신촌역 6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돼요!

오늘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들어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