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여의도 빵집]더현대 베이커리 베즐리(VEZZLY)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1. 2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에 방문한 더현대 베즐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더현대 마츠노하나, 더현대 블루보틀 리뷰도 있으니 같이 읽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의도 맛집]더현대 맛집 마츠노하나 솔직후기 - https://hemulhemal.tistory.com/m/4

[여의도 맛집]더현대 맛집 마츠노하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바로 오늘 따끈따끈하게 갓 방문한 더현대 마츠노하나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일요일 오전 10시 50분쯤 더현대에 도착하였고, 이것저것 사진

hemulhemal.tistory.com

[여의도 카페]더현대 카페 블루보틀 솔직후기 - https://hemulhemal.tistory.com/m/6

[여의도 카페]더현대 카페 블루보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어제 방문한 더현대 블루보틀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블루보틀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데요, 2018년 6월에 한국에도 처음 입점했

hemulhemal.tistory.com



베즐리는 더현대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건 오전 11시쯤 찍은 빵이 나오기도 전 사진이라 손님들이 없는데, 4시쯤 빵을 사러 가니 손님이 엄청 많고 계산 줄도 길었어요 ㅎㅎ

매장이 깔끔하고 꽤 넓더라구요👍🏻

레터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 작은 케이크에 무려 2만원...!
크기가 제 주먹정도만 했어요 ㅋㅋㅋㅋ (약간 과장..)
전체적으로 빵들도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어요.


베즐리 베스트5 메뉴는 카사테라, 미미 카스테라, 몽블랑, 마카다미아스퀘어, 당근케익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중 카사테라, 몽블랑, 마카다미아스퀘어를 구매했어요.

종이백은 1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빵 세개!
다 맛있어보이죠?!😆

요건 몽블랑이고 가격은 5700원이에요.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제 인생 몽블랑은 아직 대전 한스브로트 몽블랑이에요🤣

이건 마카다미아스퀘어! 가격은 5200원이에요.
한입에 쏙쏙 먹을 크기이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매우 촉촉하며 페스츄리처럼 찢어져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젤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카사테라는 6500원!
무항생제 계란을 쓰고 꿀을 첨가했다고 적혀있어요.
끈적임없이 폭신폭신하더라구요.
평소에 먹던 카스테라에 비하면 좀 덜 단 맛이었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30%
내돈내산!!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빵들이 다 맛있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더현대에서 가장 만족한 곳입니다!
더현대 가시는 분들 한 번씩 들러서 빵 사 오시는 거 추천드려요😊

위치는

[카카오맵] 더현대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http://kko.to/kdJFiaCYo

더현대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