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왕십리 파스타 맛집 오캄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6. 5. 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상왕십리역 센트라스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오캄(OKLM)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미리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네이버로 예약 시 에이드 1잔을 무료 제공하며 탄산으로 리필도 가능합니다. (단, 1인 1메뉴 주문하셔야 하고 런치나 세트메뉴와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매장 외관입니다.
밖에 미리 메뉴판을 두셔서 미리 먹고 싶은 메뉴가 있나 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

시그니처 파스타, 시그니처 샐러드, 시그니처 스테이크가 밖에 걸려있더라구요.

런치 메뉴도 있는데, 저는 아직 런치 때는 방문해보지 못하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다음엔 런치때 포장해와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은은하고 예쁜 조명으로 분위기 있더라구요.
입구에는 손소독제와 방문자 명부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QR 체크인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가게랍니다😊

메뉴판 너무 귀엽죠?!
핑크색으로 만드셨더라구요 ㅎㅎ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구, 스타터랑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감바스도 맛있어 보여서 조금 고민했는데, 감바스+파스타면 부족할 거 같고 스테이크+파스타+감바스 조합은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포기했어요 ㅠ ㅠ (아쉽)

저희는 여기 스테이크 메뉴 중 시그니처인 오캄 팬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피자랑 리조또, 밥류도 있는데 이 날은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갔던거라 패스했어요!

여기 파스타 메뉴 중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주문 했어요.

음료도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당😊

여기서부턴 와인 메뉴판이에요.

와인 메뉴가 정말 많죠?!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둘 다 준비되어 있어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ㅎㅎ

기본 세팅입니다.
식전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발사믹 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 ㅎㅎ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무료 제공받은 레몬에이드!
완전 상큼해요. 다 마신 후에 탄산으로도 리필 가능해서 사이다로 리필해 먹었어요!

이게 바로 시그니처 스테이크인 오캄 팬 스테이크!
스테이크와 야채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
이 집은 로제 파스타 맛집이에요.
로제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드려요 ㅎㅎ
새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소스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딱 봐도 맛있어보이지요?!

전체 사진이에요.
딱 봐도 파스타양이 푸짐해보이죠?!
양도 적당하게 배부른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여기는 스테이크보다는 파스타맛집이라, 방문하게 되시면 파스타+피자 조합으로 드셔도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적당한 가격에 양식이 땡기는 날!! 혹은 왕십리, 상왕십리 방문하실 일 있으실 때 추천드립니다😆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생각나는 로제파스타)
⭐️내돈내산⭐️


위치는

[카카오맵] 오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 L동 1층 133호 (홍익동) http://kko.to/3HaWPbkYp

오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map.kakao.co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오신 김에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