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영화관 후기

닥터스트레인지2 용산 CGV 아이맥스관/용아맥 D열 관람후기(feat. 닥스2 쿠키영상)

흐물흐멀 2022. 5. 19. 19: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용산 CGV 아이맥스관(줄여서 용아맥이라고들 많이 하시죠!) 관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마블 영화팬이라서 오랫동안 기다려 온 닥터스트레인지2를 용아맥에서 보려고 정말 치열하게 티켓팅 했어요🤣 용산 아이맥스관은 어떤 영화든 늘 좋은 자리 예매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엄청 좋은 좌석은 아니지만 그래도 D열 예매에 성공하여 다녀왔습니다!

IMAX란? 캐나다 영화제작사인 IMAX사에서 개발한 카메라와 필름 포맷으로 제작된 영화를 뜻해요. Eye maximum 또는 Image maximum의 약자로서 '눈으로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이라는 뜻이에요. 아이맥스 영화는 일반 영화보다 10배 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영관 스크린이 기존보다 훨씬 큰 것이 특징이에요.

국내에서 많은 CGV에서 IMAX 상영관을 제공하지만, 아이맥스 순수 화면비인 1.43:1을 제공하는 유일한 상영관은 용산이 유일하기 때문에 용산CGV가 경쟁이 가장 치열해요.

제가 다녀온 좌석은 D열 23, 24예요.

이렇게 보시면 중앙블록에서도 완전 중앙 자리죠?!

참고로 용아맥 명당은 F~G 중블이라고 해요.

용산 CGV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해있어요. 아이맥스관은 저기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 더 올라간 7층에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 용산 CGV에서 닥터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보고 맛있는 비비고&햇반 제품 받아가기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영화 관람 당일 종이티켓을 보여드리면 비비고/햇반/햇반컵반 제품 랜덤 1 개 무조건 증정해주시는 이벤트예요. (당일 재고 소진 시 마감)

100% 당첨이라 그냥 슥슥 뽑았어요.

컵반과 비비고 버섯야채죽 당첨~!!

뽑기를 하고 아이맥스관이 있는 7층으로 올라가서 영화 시작을 기다리다가 상영 시작 10분 전인 입장 가능 시간 되자마자 입장했어요.

후다닥 IMAX관으로 고고~

용아맥은 처음인데 무려 624석으로 관 자체가 엄청 크더라구요!! 일등으로 들어가서 아무도 없는 비어있는 IMAX관을 찍을 수 있었어요.

좌석 번호가 잘 안 보이지만 여기가 D열 23, D열 24예요.

영화 시작 전 아바타2 광고할 때 찍은 시야예요. 화면이 정말 크더라구요. (사진에는 잘 안담기더라구요 ㅠㅠ 참고로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이건 엔딩 크레디트 때 찍은 사진과 영상이에요. 사실 사진과 영상으로 보니 시야가 감이 잘 안 오는데, D열 실관람 총평은 D열 정중앙 자리 괜찮다!! 예요. 생각보다 목이 아프다거나 어지럽지는 않았고, 한두 칸 정도 뒤면 더 좋았겠네~ 싶은 정도였어요. D열은 정말 눈에 스크린이 꽉 차서 몰입감이 엄청나더라구요. 자막을 읽기에도 나쁘지 않았지만 예매를 할 수만 있다면 역시 명당인 F~G열 중앙이 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결론은 용아맥 첫 도전이었는데 D열은 걱정한 것보다 훨~씬 괜찮았다! 입니당


닥터스트레인지2:대혼돈의 멀티버스 관람 후기를 짧게 남기자면, 마블 팬으로서 재미있게 봤어요. 가끔 가다가 CG가 어색한 부분이 있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눈이 즐거운 영화였어요. 닥스2 쿠키영상은 총 2개이고 하나는 영화 끝나고 거의 바로 나오고 하나는 엔딩크레딧이 다 끝난 후에 나옵니다! 바쁘신 분들은 두 번째 쿠키영상은 안 보고 나가셔도 무방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