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 닭발 맛집 성식이네 매운닭발 솔직후기(feat. 해방타운 이종혁)

흐물흐멀 2021. 8. 23. 2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맛집 성식이네 매운닭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해방타운이라는 방송에서 배우 이종혁이 방문한 후 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집근처 닭발집인데 이 기회를 삼아 한 번 배달주문을 시켜봤어요. 성식이네 매운닭발은 왕십리가 본점이랍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예요. 방송에는 통뼈 직화구이가 나왔는데, 저는 뼈 없는 국물 닭발을 주문해봤어요!
매운정도는 보통맛, 중간맛, 매운맛 중 선택할 수 있어서 무난하게 중간맛으로 선택했답니다👍🏻

배달이 약 40분정도만에 도착했어요.

가장 설레는 배달 음식 오픈 시간이에요😆 두구두구

먼저 닭발!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엄청 빨갛더라구요.

무뼈닭발이 역시 먹기 젤 편하죠👍🏻

안에 떡도 들어있고,

계란도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주먹밥…!! 양이 정말 많아요. (밥 2~3공기는 되는 것 같아요) 위에 김가루를 얹어서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당👍🏻

요건 아마 서비스로 주시는듯한 빈대떡!
남자친구가 다 먹었어요 ㅎㅎ

전체 샷이에요.
정말 배부르게 한 끼 먹었답니다!👍🏻


평점 4.5/5.0
재주문의사 80%
⭐️내돈내산⭐️


저는 매운음식과 닭발매니아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닭발집들과 비교해도 맛있는 편이에요! 주먹밥에 콩나물 올리고 닭발 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맛👍🏻 근데 중간맛이 생각보다 매워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보통맛으로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든든한 한 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성식이네매운닭발
서울 성동구 마장로 220 (홍익동) http://kko.to/DjFRD144B

성식이네매운닭발

서울 성동구 마장로 220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