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한성대입구 맛집][성북 맛집] 팽팽닭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7. 19. 1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 닭발집⭐️으로 등극한 한성대 팽팽닭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닭발러버라 주로 한신포차를 많이 가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 본 팽팽닭발에 푹 빠져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팽팽닭발 외관이에요.
지하 1층에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뼈 없는 닭발 2인분과 계란찜, 주먹밥, 동치미국수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무뼈 닭발이에요.
양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위에 콩나물을 가득 올려서 같이 끓이면 돼요.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너무 맛있어요.

닭발 양이 많아서 끓이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요.

보글보글~~
아직 덜 빨 개 보이지만 보기보다 매운 무뼈 닭발이에요.

주먹밥이에요.
이 주먹밥이 정말 맛있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만들어봤어요 ㅎㅎ

동치미국수예요.
맛은 조금 심심한데 매운 닭발과 먹기에 좋아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근데 이것저것 너무 많이 시켜서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평점 4.7/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제 입맛에는 한신포차 닭발보다 더 맛있었어요. (한신포차보다 더 매워요!) 무뼈라 먹기도 편하고 닭발도 계란찜도 주먹밥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 수다를 떨고 싶은데 주인아주머니께서 정말 친절하신데, 말을 좀 많이 거셔서 조금은 불편했어요😥 (개인적으로 가게에서 말을 많이 거시는 걸 선호하진 않는 편이라..) 그래도 서비스도 잘 챙겨주시고 유쾌하고 재밌는 분이셨어요. 그리고 가게가 지하에 있고 삼겹살을 같이 판매하다 보니 환기가 잘 안되는지 옷과 머리에 냄새가 좀 많이 배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무조건 재방문 예정이에요😊👍🏻 매운 닭발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추드립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팽팽닭발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 33 (삼선동2가) http://kko.to/jvVNGpjfH

팽팽닭발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 33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