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릉 맛집

[강릉 맛집] 꼬막비빔밥 맛집 엄지네 꼬막집 본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2. 1. 14: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강릉에서 아주 유명한 꼬막비빔밥 맛집 엄지네 꼬막집 본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번에 친구와 둘이 강릉 여행에 다녀왔는데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강릉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많이 나오는 엄지네 꼬막집이에요. 지금은 프랜차이즈로 서울에도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한 번도 방문해 본 적이 없고 기왕이면 본점으로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이번 기회에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강릉 엄지네 꼬막집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애매한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거의 가득 차있더라구요. 원래 다른 지점들이 생기기 전에는 웨이팅도 엄청났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둘이 방문했고 꼬막무침비빔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꼬막무침비빔밥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1. 꼬막비빔밥을 먼저 드시고 꼬막무침에 밥을 추가해서 비벼드세요.
2. 마른김에 싸드셔도 맛있습니다.
3. 꼬막특성상 간혹 껍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꼬막무침비빔밥이 나왔어요. 밑반찬도 이렇게 다양하게 깔리더라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꼬막이 정!말! 많아요.

꼬막비빔밥을 처음 먹어보는데, 짭조름하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계속 먹다 보니 입이 짜지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마른김에 싸 먹는 게 덜 짜고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에 쓰여 있는 대로 밥 한 공기를 추가했어요.

이렇게 잘 비벼서 먹으려고 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이건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여자 둘이서 먹기엔 양이 상당히 많은데, 남은 음식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강릉 인기 맛집 엄지네 꼬막집! 엄청 유명해서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어서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기대한 것만큼 웨이팅 할 만큼 맛있지는 않았지만, 저희는 웨이팅 없이 들어갔기 때문에 만족했어요. 강릉에 방문하신다면 엄지네 꼬막집을 한 번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