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릉 맛집

[강릉 맛집] 장칼국수 맛집 형제칼국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2. 17. 1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강릉 장칼국수 맛집 형제칼국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강릉여행에 자주 다녀본 친구가 장칼국수는 이 집이 가장 맛있다고 하면서 데리고 간 곳이에요.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굉장히 좋아해서 냉면, 칼국수, 파스타, 라면 등등 가리지 않고 다 잘 먹는 편이라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형제칼국수 외관이에요. 데리고 가준 친구말로는 늘 웨이팅이 긴 곳이라고 했는데, 저희가 저녁 이른 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형제오토바이, 형제장칼국수, 형제커피가 형제 가게인 것 같더라구요. 바로 옆 형제커피에 이렇게 간판이 주르륵 붙어있었어요.

입구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있더라구요.

1. 아주매운맛
2. 기본매운맛
3. 더얼매운맛
4. 장끼맛
5. 하얀칼국수

이렇게 5가지 맛 중 선택이 가능하고,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에도 서울점이 있다고 적혀있네요.

2TV 생생정보, 굿모닝 대한민국, 생활의 달인 등 장칼국수 맛집으로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했던 이력들이 붙어있더라구요.

대한민국 No.1 맛집 추천 서비스 ' 식신' 사용자 방문 리뷰 기반 빅데이터 분석과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레스토랑임을 인증하는 인증서도 붙여놓으셨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아쉽게도 배추, 고추가루 즉 김치가 중국산이네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에는 이렇게 생긴 방들이 여러 개 있더라구요. 가게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웨이팅이 늘 있다는 친구의 말이 이해가 되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간결하게 장칼국수와 추가메뉴로 공기밥, 콜라, 사이다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장칼국수 기본매운맛 2개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둘 다 매운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친구가 이 집은 기본매운맛도 충분히 매콤하다고 해서 기본매운맛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김치를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무김치와 배추김치! 기본반찬은 이게 끝이에요.

주문한 장칼국수 기본매운맛도 나왔어요.

먹어보니까 딱 맛있게 매콤한 정도이고 아주 매운맛을 먹었으면 맵긴 했을 것 같더라구요.

맛은 있지만 면이 많지 않아서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 남자분 드시면 무조건 공기밥 추가해서 드셔야 할 느낌이에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강릉 장칼국수 맛집 형제칼국수!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있었지만, 양이 조금 적은 편이라서 면추가나 곱빼기 메뉴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웨이팅을 엄청 오래 하면서까지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되니 이른 저녁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강릉에서 장칼국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형제칼국수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