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건대 맛집] 닭발/불막창 맛집 포차 꼼주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9. 11. 17: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역 닭발/불막창 맛집 꼼주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건대 맛집을 많이 아는 친구가 이 집 괜찮다면서 데리고 가준 집이에요. 건대에서 워낙 술을 자주 먹다 보니 웬만한 술집은 이제 다 가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꼼주 외관이에요. 골목길에 있어서 처음에 길을 찾을 때 조금 헤맸어요. 간판을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저희가 금요일 7시 반쯤 도착했는데, 딱 한 테이블 남아있어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그 이후에는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첫 주문 시 같은 메뉴를 2인분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숯불 닭발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2000원에 치즈추가도 할 수 있는데, 저와 친구가 치즈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따로 추가하지 않았어요. SNS 인증 시 주먹밥 or 음료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적혀있어요. (이걸 포스팅하면서 확인했네요..) 저희는 따로 멸치주먹밥을 주문했어요.

 

먼저 칠리소스와 마요네즈 소스를 가져다주셨어요.

 

술은 언제나처럼 참이슬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순두부찌개도 같이 내어주시는데, 술안주로 같이 먹기 딱 좋더라구요.

 

멸치주먹밥은 이렇게 나와서 셀프로 만들면 돼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제가 동글동글하고 예쁘게 만들어봤어요😆

 

그동안에 주문한 닭발 2인분이 나왔어요. 부추, 콩나물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전체 샷!📸 한 상 푸짐해 보이네요.

 

비주얼 굿,,,👍🏻

 

불향이 살아있고, 많이 맵지는 않아요. 무뼈 닭발이라 먹기 편하고 고추장 맛이 많이 나는 닭발이었어요.

 

무쌈도 나오기 때문에 이렇게 싸 먹어도 맛있어요.

 

먹다가 중간에 치즈계란찜을 주문했는데, 거의 30분 이상 안 나와서 다시 여쭤봤더니 주문이 누락되었었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며 무료로 치즈계란찜을 제공해주셨어요. 개인적으로 치즈계란찜 말고 그냥 계란찜도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숯불닭발을 다 먹고 불막창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불막창도 많이 맵지는 않고 쫄깃하니 괜찮더라구요. 콩나물과 부추도 리필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씩 리필해먹었어요.

 

친구랑 참이슬 4병을 클리어하고 나왔어요.


평점 3.2/5.0
재방문의사 30%
⭐️내돈내산⭐️


숯불닭발/불막창 맛집 꼼주! 사실 두 메뉴 다 무난무난하게 괜찮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지만, 음식이 엄청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양념이 고추장 맛이 강하게 나는 느낌이라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서.. 아마 재방문은 없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