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광주 여행

[광주 호텔 뷔페]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호텔 플로라 조식 뷔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1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호텔 플로라 조식 뷔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호텔에 4박 5일간 묵으면서 이틀 동안 조식 뷔페를 이용했어요. 조식 포함과 미포함인 날이 10,000원 차이였기 때문에 조식을 10,000원에 이용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체크인할 때 말씀하시지 않고 따로 추가를 하게 되면 투숙객 성인 할인가 25,000원이니 미리 추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플로라 뷔페는 3층에 있어요. 플로라 레스토랑 조식 뷔페 운영 시간은 주중 07:00 ~ 10:00, 주말 07:00 ~ 11:00 이에요.

 

입구 쪽에서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신답니다!

 

뷔페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뷔페 입구 쪽에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주시는 분도 계셔요.

 

생맥주 이용 시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돼요.

 

커피,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토마토주스, 생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우유식빵, 크로와상, 딸기파이, 모닝빵, 딸기잼, 버터
조식에 빵 종류가 빠질 수 없죠!

 

흰밥, 잡곡 밥
밥도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연두부, 간장

 

토마토구이, 훈제연어
훈제연어는 사랑입니다😆

 

모듬치즈, 햄과 살라미

 

각종 시리얼류
조식 뷔페에서 시리얼을 안 먹을 수 없죠!

 

우동존에서 원하는 걸 담아서 요청하시면 우동을 뚝딱 만들어주셔요.

 

팬케이크, 알감자, 베이컨

 

베이크드 빈스,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에그스크럼블

 

전주 콩나물 국밥, 콩나물 국밥 육수

 

데일리 국, 데일리 죽, 크림스프

 

딸기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 이틀 동안 두 개 먹었어요 ㅎㅎ

 

리치, 오렌지, 바나나(과일은 이틀동안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샐러드류

아래 사진은 제가 가져다 먹은 접시들이에요.

 

아침부터 한 상 가득!!! 이러고 더 가져다 먹었어요🤣

 

빵은 왜 이리 탔는지..?🤔 버터와 딸기잼 발라 먹으면 꿀맛👍🏻

 

훈제연어 짱맛🤩 이 접시를 다 먹은 후에 훈제연어만 잔뜩 담아다가 먹었어요.

 

에그스크럼블도 먹고 계란후라이도 먹고~~~

 

우동까지 한 그릇 야무지게 먹었어요. 시리얼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가성비 좋은 플로라 조식 뷔페! 다음에도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호텔에 머물게 된다면 꼭 조식포함으로 묵을 것 같아요. 음식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도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호텔에 머물게 된다면 꼭 조식포함으로 묵을 것 같아요. 광주에서 괜찮은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호텔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