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광주 여행

[광주 호텔 추천]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솔직후기(feat. 광주 비즈니스 호텔)

흐물흐멀 2022. 8. 10.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광주로 4박 5일 동안 출장을 가게 되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묵은 방은 디럭스 레지던스 더블이고, 1박에 69,000원이었어요. 4박 5일 중 이틀은 조식 포함으로 결제했고 조식 포함인 날은 79,000원이었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외관이에요.

 

로비 사진이에요. 로비는 작지만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요.

 

4~31층이 객실인데, 저는 17층을 배정받았어요.

 

플로라 애프터눈 티 세트 - 마카롱, 타르트, 케이크, 커피 등을 2인 기준 4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주말 & 공휴일 11:00 ~ 15:00 운영하니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콤한 오후를 만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금 준마이 다이긴죠를 2층 정통 일식집 비금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배정받은 방은 1704호였어요.

 

여기는 신기하게도 이렇게 스페어 카드가 고정되어 있어서 오히려 돌아다니기 편했어요.

 

디럭스 레지던스 더블 방 내부 사진이에요. 방은 크지 않지만 티비도 있고 침대도 커서 혼자 묵기 좋았어요👍🏻

 

가운도 2개가 준비되어 있고, 금고도 있었어요.

 

레지던스 호텔인 만큼 인덕션 2개, 드럼세탁기, 싱크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있을 게 다 있으니 긴 출장이라도 괜찮을 것 같아요.

 

큰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이 준비되어 있어요. 생수는 부족하면 전화하면 더 가져다주시니 좋았어요.

 

서랍 안에 전자레인지도 숨어있답니다😆

 

전기포트와 녹차, 커피도 있었어요.

 

티비는 크지 않지만 이 정도 사이즈면 충분하다고 생각돼요.

 

바닥 냉방 조절기와 휴대용 조명등도 있습니다!

 

큰 거울과 화장대도 있어서 아침에 화장하기도 좋았어요.

 

커튼도 완전히 치고 나면 빛이 안 들어와서 아침까지 푹 잘 수 있더라구요😴

 

방 사이즈는 아담하지만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딱 비즈니스 호텔 같았어요.

 

프론트로 전화할 수 있는 전화기! 이걸로 4박 5일간 전화 많이 드렸네요🤣

 

화장실 사진이에요. 화장실은 작지만 혼자 묵기엔 충분했어요.

 

화장실 왼쪽에는 샤워부스가 있어요.

 

샤워부스 내부에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세면대에는 비누, 샤워타올, 반짇고리, 빗, 칫솔과 치약이 준비되어 있어요. 반짇고리가 있는 점은 조금 신기하더라구요.


태어나서 처음 가본 출장이었는데, 4박 5일간 편하고 만족스럽게 묵다 온 것 같아요. 1박에 69000원이라 가격도 적당하고 방도 깔끔하니 광주 상무지구 쪽으로 출장올 가실 일이 있으신 분들께 광주 유탑부티크호텔 & 레지던스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