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논현 맛집][논현 혼밥] 막국수 맛집 성천막국수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8. 28. 2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 막국수 맛집 성천막국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성천막국수는 답십리에 본점이 있으며, 1966년부터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막국수집이라고 해요. 최자로드에서도 소개되었고 백종원도 다녀간 성천막국수! 저도 혼밥을 하러 다녀왔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성천막국수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이 날은 아직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없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제육반접시비빔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비빔막국수는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며 기본(순한맛), 1단계 매콤(열라면정도), 2단계 매움(불닭볶음정도)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1단계 매콤으로 선택했어요. 근데 지금보니 비빔막국수정식도 있네요…?(정식으로 시킬걸.. 멍청..🤣)

성천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제육반접시가 먼저 나왔어요. 총 8조각이 나오더라구요.

이 숙성된 무(짠지)에 식초와 겨자를 뿌려서 제육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비빔막국수도 나왔어요. 면발이 탱탱!

양념을 쉐킷쉐킷

전체 샷이에요. 아주 맛있고 든든하게 먹고 나왔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제육이 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막국수도 면발이 탱탱하고 양념도 맛있고 맛집 인정!👍🏻 방문하게 되면 제육은 꼭 같이 주문하셔야해요. 아쉬운 건 제육반접시+비빔막국수는 여자 혼자 먹기에 양이 많아서 배가 불러 막국수를 조금 남기고 나왔는데, 비빔막국수정식으로 시켰으면 양이 적당하지 않았을까 해요. 제가 메뉴판을 제대로 안보고 배고파서 급하게 시키느라..🤣


위치는

[카카오맵] 성천막국수 논현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반포동) http://kko.to/V0SuTnafj

성천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