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논현 맛집] 논현역 다이어트에 좋은 키토김밥 맛집 고소미부엌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8. 6. 1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 맛집 고소미부엌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다이어트김밥, 키토김밥이라고 다들 아시죠?! 고소미부엌은 바로 그 키토김밥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번에 갔을 때 고소미김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생각나길래 오늘 점심에 포장해와서 혼밥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고소미부엌 외관이에요.
아기자기 넘 귀엽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홀에서 먹는 건 안되고, 포장과 배달만 가능하다고 해요.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있어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원산지도 잘 표시되어 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오늘은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고소미김밥을 포장했어요.
저번에 회사언니들이랑 고소미 떡볶이, 고소미 면, 유부초밥, 고소미김밥을 먹었었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ㅠ ㅠ

내부사진이에요.
포장과 배달만 가능해서 매장이 비어있는 상황이었어요.

포장하면 이렇게 귀여운 포장지에 담아주신답니다!

고소미김밥은 안에 두툼하고 탱글탱글한 계란말이와 조화로운 양배추 샐러드가 들어가 있어요.
매일 한정수량만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컵라면도 하나 사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요건 저번에 회사 언니들과 방문해서 홀에서 먹은 날 찍은 사진이에요.
고소미김밥, 고소미면, 유부초밥, 고소미떡볶이까지!! 양도 많고 메뉴들도 다 맛있었어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재료들도 신선하고 매장도 깔끔해서 기분 좋아지는 고소미부엌! 음식 비주얼도 좋고 그만큼 맛도 좋고 ㅎㅎ 논현역 근처 직장인분들께 강추드려요. (단, 인기가 워낙 많아서 점심에 웨이팅이 있어요.) 사실 다이어트식이 맞나..? 싶은 의문이 들긴 하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된 거 아닐까요..?!ㅎㅎㅎ

위치는

[카카오맵] 고소미부엌 본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0 1층 101호 (논현동) http://kko.to/67aETbDfp

고소미부엌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0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