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논현 카페] 쉬폰케이크 맛집 멜로웨이브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9. 19.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남자친구 생일이라 미니쉬폰케이크를 구매하러 방문한 논현역 쉬폰케이크 맛집 멜로웨이브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남자친구가 케이크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미니케이크로 미리 예약해뒀어요. 멜로웨이브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로 가능하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멜로웨이브 외관이에요.
따로 간판이 없어서 지나치기 쉬울 것 같아요.

내부 사진이에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가게였어요.

저는 저녁 5시 반에 예약해둔 더블초코 쉬폰케이크를 찾으러 갔는데, 이 날 다른 케이크들은 이미 다 품절이고 블루베리 쉬폰케이크만 남았더라구요. 미리 예약 안해뒀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마지막 남아있던 블루베리 케이크!

라즈베리 레몬에이드, 콜드브루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유기농 차도 판매하고 있고, 홀케이크 예약 주문도 가능해요.

제품 안내사항도 적혀있어요.

귀여운 초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해피벌쓰데이가 적혀있는 초를 구매했어요.

제가 예약 주문한 더블초코 쉬폰케이크예요.
작은 사이즈라서 둘이 먹기 좋아요.

쿠키도 판매하고 계셔서 서비스로 하나 챙겨주셨어요😆

쿠키까지 같이 찍어봤어요!
케이크 크기가 가늠되시나요?!

케이크를 반으로 가르면 안에도 크림이 들어있어요.
초코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맛있고, 쉬폰도 폭신폭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평점 4.8/5.0
재방문의사 90%
⭐️내돈내산⭐️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은 멜로웨이브 미니쉬폰케이크! 기대보다 훨씬 맛있어서 놀랐어요. 보통 미니케이크는 비싼데, 여기서는 미니케이크를 8500~9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저도 제 남자친구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 기념일에도 방문할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