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명동 맛집][을지로맛집] 라면 맛집 틈새라면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9. 21. 2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집인 틈새라면 본점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틈새라면 본점은 을지로입구와 명동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전날 술을 먹어서 해장 겸 매운 라면을 먹으러 명동까지 갔다왔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틈새라면 본점은 2층에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빨계떡, 계떡, 찬밥, 꼬마김밥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단무지, 물, 수저, 젓가락은 셀프예요.

사이다는 정말 미니 사이즈예요.

꼬마김밥, 찬밥이 먼저 나왔어요.

빨계떡이에요.
저는 매운 라면을 좋아해서 늘 빨계떡을 먹어요.

계떡이에요.
남자친구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계떡으로 주문했어요.

계란, 떡, 숙주가 들어있는 라면🤩
면도 꼬돌꼬돌하고 맛있어요.

꼬마김밥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전체샷이에요.
얼큰하고 맛있어서 든든하게 먹고 나왔어요👍🏻


평점 4.7/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저는 틈새라면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남자친구는 틈새라면 첫 방문인데, 계떡은 하나도 안 맵고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저한텐 역시 매운 빨계떡이 딱 맞아요. 둘이 방문해서 계떡, 빨계떡, 찬밥, 주먹밥까지 먹으니 아주 배부르고 좋더라구요! 매운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틈새라면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