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건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9. 24.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순대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여기는 제가 몇년째 꾸준히 방문하는 곳인데요~~ 저녁에 6시 넘어가면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라 늘 5시쯤 일찍 방문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가게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주로 순대 곱창 버섯 전골을 먹지만, 이 날은 순대 버섯 전골을 주문했어요. 2명이라 소짜로 주문했답니다!

순곱이네 전골을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어요😆

인기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을 시 이용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돼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답니다!

전골이 나오기 전까지 계란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어요.

계란후라이 하는 중..🍳
다 구워서 냠냠 ㅎㅎㅎㅎ

순대 버섯 전골이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이고 나니 오동통하게 올라온 순대들~~
여기 정말 순대 맛집이에요👍🏻
순대 건뎌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순대랑 버섯 다 건져먹고 라면사리를 추가했어요.
전 수제비사리 먹고싶었는데 친구가 라면사리 먹자고 해서 ㅎㅎㅎ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사장님의 콜라 서비스~~~~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평점 4.9/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제가 좋아하고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순곱이네! 여기 순대는 정말 오동통하고 맛있고 버섯도 꿀맛이고 볶음밥도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좋아서 친구랑 종종 방문해요. 처음에는 순대곱창버섯전골을 주로 먹었었는데, 점점 순대가 더 맛있게 느껴져서 요즘에는 순대버섯전골로 주문해요. 그 둘의 차이점은 곱창의 유무랍니다👍🏻 곱창도 맛있으니 첫 방문에는 순대곱창전골로 시켜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