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가평 여행

[대성리 카페] 브런치/크로플 맛집 에이바이드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 10.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성리역에 있는 브런치/크로플 맛집 에이바이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대성리역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저희가 방문한 m&m 펜션과도 가까웠어요. 전날 펜션에 가는 길에 크로플 맛집이라고 쓰여있는 큰 플래카드를 보고 남자친구가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들러보자고 해서 다음날 오전 11시에 체크아웃한 후 크로플을 먹으러 방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어마어마한 규모..!
제가 이제껏 방문해 본 카페 중 가장 컸던 것 같아요.

 

귀여운 산타할아버지가 벽을 타고 있네요🎅🏻

 

야외에는 민트색 그랜드 피아노도 있었어요. 야외에도 좌석이 많지만 저희는 햇빛을 피해 실내로 들어갔어요.

 

에어 바이드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마감 시간은 9시, 수요일은 휴무라고 적혀있네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도 어마어마하게 넓고 천장이 높아서 트여있는 느낌이 나면서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뻤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베이직 크로플, 아이스 아메리카노, 생딸기우유보틀을 주문했어요. 크로플 가격이 무려 12,000원...! 생딸기우유보틀도 7,500원으로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맛있는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이미 펜션에서 해장 라면을 끓여먹고 나왔기 때문에 크로플만 먹고 가기로 했어요.

 

이렇게 병음료와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에이바이드는 2층 테라스석도 있는데, 동절기는 운영을 중단한다고 적혀있어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을 하면 커피콩빵을 제공해주신다고 하셔서 저희도 작성했어요. 스콘이랑 간단한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근접 사진을 안 찍어왔네요🤣

 

저희가 주문한 베이식 크로플, 아이스 아메리카노, 생딸기우유보틀이 나왔어요. 정말 예쁘게 나오죠?!

 

베이식 크로플은 크루아상 와플에 카라멜라이징바나나, 바닐라 아이스크림, 시나몬 파우더가 올라가 있고 아가베 시럽은 따로 제공해주셔요.

 

남자친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제가 주문한 생딸기우유보틀!🍓생딸기우유보틀은 생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뒤에 그랜드 피아노도 같이 보이게 한 컷!
완전 분위기 있죠🤩

 

요건 네이버 리뷰 이벤트로 주신 커피콩빵이에요.
전 안 먹었는데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했어요.


평점 3.5/5.0
재방문의사 30%
⭐️내돈내산⭐️


크로플이 맛있는 카페 에이바이드! 가격대가 생각보다 비싸서 재방문은 망설여져요. 평소에 예쁜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드립니다! 분위기도 좋고 쾌적하고 크로플도 맛있었어요. 대성리 주변 펜션에 방문했다가 잠시 들르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국내여행 > 가평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성리 펜션] 스파펜션 m&m 펜션 솔직후기  (27)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