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 테크노밸리 곱창 맛집 장수한우곱창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8. 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 대덕테크노밸리 곱창 맛집 장수한우곱창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본가인 대전에 내려가서 친구와 술 한잔을 한 날이에요. 이전에도 이 친구와 이 집에 곱창전골을 먹으러 방문했었는데, 이번에는 곱창 구이를 먹으러 방문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장수한우곱창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는 깔끔하고 꽤 넓은 편이에요. 참고로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깔끔해서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곱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곱창 맛있게 먹는 TIP

곱창은 주방에서 다 익혀 나옵니다. 곱창은 뒤집지 마시고 "부추무침"을 양파 소스에 곁들여 드시면 곱창을 더욱 맛있께 드실 수 있습니다. 명이나물과 곱창도 찰떡궁합이에요!

 

곱창 & 삼겹살 SET 메뉴도 출시되었나봐요. 

 

장수한우 곱창은 당일 도축된 신선한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한다고 적혀있어요.

 

소곱창의 효능

- 기력을 회복시켜주고 소화가 잘되며 단백질과 무기질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 비타민, 무기질이 많은 영양식으로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 '본초강목' 동의보감에는 위와 오장을 보하고 정력과 해독 및 살균,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효능 있다고 합니다.

 

김치콩나물국을 기본으로 제공해주셔요.

 

간과 천엽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근데 전 생간과 천엽을 못 먹어서.. ㅎㅎㅎ 

 

밑반찬들이에요. 깍두기, 소금장, 양파장아찌, 산고추, 깻잎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파장아찌~~

 

곱창은 이미 한 번 초벌되어서 나오고 중간에 부추콩나물무침, 팽이버섯, 마늘, 떡, 마늘이 올려져있어요.

반응형

친구가 처음처럼 한 병을 주문했어요. 저는 주로 참이슬을 먹는데, 이 친구는 처음처럼을 먹기 때문에~~ 이 날은 처음처럼으로 달렸어요.

 

크으 곱창 비주얼,, 사진 찍을 시간을 잠깐 주시고 불 쑈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화려한 불쑈를 보여주시구요~~~

 

불쑈가 끝나면 조금 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면 돼요. 부추콩나물무침하고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

 

이 집은 곱창이 가장 맛있어서, 막창이나 대창을 주문하지 않고 곱창만 주문하시는 걸 가장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평소에 소막창파입니다!)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이게 1개인지 2개인지 가물가물하네요.. 허허... 근데 맛있었다는 건 분명합니다!!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관평동 곱창 맛집 장수한우곱창! 이 집은 곱창전골도 맛있고 곱창구이도 맛있어요. 관평동에서 맛난 안주를 찾고 계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