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 테크노밸리 흑돼지 맛집 한근에 한근더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6. 19.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 대덕 테크노밸리 흑돼지 맛집 한근에 한근더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래간만에 본가에 내려가게 되어 가족들과 가족모임을 가지러 방문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한근에 한근더 외관이에요.

 

내부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라 회식이나 모임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흑돼지는 고기를 자주 뒤집지 않고 고기가 두꺼워 익는 시간이 더디더라도 기다리셔야 해요. 흑돼지는 갈치 속젖을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고 소갈비살은 이지저리 굴려가며 주워주세요. 특수 실석쇠는 특허받은 석쇠로 다 드실 때까지 불판을 교체하지 않아도 돼요. 탄 것이 붙어있어도 고기에는 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드시고 남은 고기는 포장도 되니 마음 편하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흑돼지의 효능으로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어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주고,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준다고 해요. 단백질과 비타민A,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제주 흑돼지에는 인, 칼륨, 미네랄이 풍부해 어린이는 물론 남녀노소에게 다 좋고 몸에 쌓인 카드뮴, 납, 등 중금속을 밖으로 밀어내 주어 몸속을 깨끗하게 청소해줘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고, 한근에 한근더 메뉴로 제주흑돼지 생구이(1.2kg)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래에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이렇게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만큼 더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주문한 제주흑돼지 생구이가 나왔어요.

아빠가 고기를 맛나게 구워주셨어요.

갈치 속젖에 찍어서 냠냠~!

상추에 흑돼지와 이것저것 올려서 쌈 싸 먹으면 맛있어요👍🏻

중간에 흑돼지 김치찌개도 주문했어요.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 해요. 안에 흑돼지가 꽤 많이 들어있답니다!

주문한 제주흑돼지 생구이 1.2kg를 다 먹고 또 1.2kg를 주문했어요. 4명이서 총 2.4kg..!! 요즘 1인분에 180g 정도 하는 곳이 많은데 그렇게 치면 거의 13인분을 먹은 거네요 ㅎㅎ..🤣

두 번째로 주문한 흑돼지도 맛있게 구워서 냠냠~

술도 이만큼이나 먹고 나왔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흑돼지 맛집 한근에 한근더! 고기도 쫄깃하고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아요. 대덕 테크노밸리에서 고깃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한근에 한근더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