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 테크노밸리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2. 13. 2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 대덕테크노밸리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번 설날 연휴때 본가에 내려가게 되면서 친구들과 다녀온 곳이에요. 택이네 조개전골은 프랜차이즈로 여러 지방에 지점들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고, 네이버예약 서비스로 사이다를 제공받았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관평동 택이네 조개전골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지만 한 친구가 다이어트 중이라 조개전골 2인으로 주문했고, 술은 카스와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Tip으로
조개전골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갑니다. 입맛에 맞게 더 넣어 드리더나 해드립니다. 전골 주문 시 말씀해주세요. 생물 조개를 사용하여, 계절과 기상 여건에 따라 조개의 종류와 양이 다소 바뀌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김치가 국내산이네요👍🏻

택이네 조개전골은 셀프코너를 운영하고 있어요.
셀프 코너에서 보리밥을 가져다 먹으면 돼요.

보리밥 드시는 법은

- 보리밥에 앞에 준비된 참기름과 보리밥 양념장과 열무김치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 양념장과 열무김치는 많이 넣으시면 짜요.
- 보리밥은 드실 분들만 직접 가져다 드시기 바랍니다.
- 밥통 뚜껑은 살짝 닫아주세요.
- 보리밥과 열무김치는 남기면 벌금 3,000원 받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셀프코너에는 보리밥과 추가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 반찬으로 샐러드, 겉절이 김치, 단무지, 와사비가 나와요.

초장과 간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네이버 예약 이벤트로 받은 사이다예요.
500ml 페트로 주시더라구요!🤩

주문을 하니 바로 냄비를 가져다주셨어요.
2인인데도 냄비 크기가 어마어마한걸 보니 냄비 사이즈는 2인~4인 전부 같은 크기를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타이머도 같이 가져다주신답니다!
2인은 12분으로 설정되어 있었어요.

군만두와 새우튀김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타이머를 기다리는 동안 보리밥을 가져왔어요.
열무김치를 좋아하는 저는 열무김치를 듬뿍 넣었답니다!

슥슥 비벼먹으니 완전 꿀맛!😆

타이머가 울리니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을 열어주셨어요.

조개전골 2인인데도 양이 정말 많죠?!
실제로 보면 비주얼이 장난 아닌데 사진과 영상에는 김이 너무 많이 나와서 다 안 담긴 것 같아 아쉬워요🥲

친구가 쏘맥도 맛있게 말아줬어요.

조개 종류는 잘 모르지만 키조개, 백합, 홍합, 전복 등등 다양한 조개들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여자 3명이서 2인짜리를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 치즈 퐁듀에 백합을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2인이다 보니 전복, 오뎅, 새우는 2개씩 들어있었어요.

이 조개전골의 하이라이트는 단언 키조개!!🤩
먹기 좋게 잘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찍어본 전복 근접샷..!
전복은 언제나 옳죠👍🏻

조개전골을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칼국수 사리 2개를 추가했어요.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칼국수 사리까지 넣으니 맛없을 수가 없겠죠?!!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조개전골 찐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이 프랜차이즈를 왜 지금 알았나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들끼리 술 먹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나왔어요. 관평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택이네 조개전골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