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갈마동 맛집] 브런치 찐맛집 온기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9. 28. 2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추석 때 본가인 대전에 내려가서 방문한 브런치 맛집 온기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친구 생일파티 겸 베프들과 모여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왔어요. 인기가 많아 웨이팅도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토요일 낮 1시에 도착하니 이미 만석이고 다행히 웨이팅 1번이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온기 외관이에요.

웨이팅용 소파가 있어요.
가장 빠르게 앉은 생일 당사자 친구🤣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게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거울에 귀엽게 ✌🏻해주는 제 친구들 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네 명이라 아메리카노 2잔, 카페라떼 그리고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메뉴는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온기 오픈 샌드위치, 치즈 쉬림프 오믈렛, 훈제연어 샌드위치 그리고 클래식 브런치를 주문했어요.
4명이면 당연히 4 메뉴 주문이죠?😉

치즈 쉬림프 오믈렛이에요.
오믈렛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빵 위에 버터를 발라서 오믈렛과 새우를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클래식 브런치예요.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해쉬브라운, 소세지, 달걀프라이 그리고 샐러드가 같이 나와요.

두 메뉴가 먼저 나와서 같이 찍어봤어요🤩
비주얼이 메뉴판 사진과 같아서 놀랐어요.

그다음으로 나온 온기 오픈 샌드위치예요.
하나는 새우, 야채, 알 수 없는 소스로 구성되어있고 하나는 아보카도, 베이컨, 사과로 구성되어 있어요.

훈제 연어 샌드위치예요.
훈제 연어, 양파, 케이퍼, 각종 야채가 올라가 있어요.
저는 훈제 연어를 좋아해서 이 메뉴가 가장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레몬에이드예요.
진짜 레몬이 들어가서 달지 않고 쌈 싸름 했어요.

비주얼만큼 맛있는 브런치🤩

인스타 갬성으로도 한 장…!📸

전체 샷이에요.
이미 가장 먼저 나온 치즈 쉬림프 오믈렛은 다 먹어버린 상태예요🤣


평점 4.8/5.0
재방문의사 90%
⭐️내돈내산⭐️ (사실 생일자 친구가 사줬어요😆)


평소에 브런치를 좋아하는데, 서울에서 먹자니 많이 비싸더러구요🥲 온기는 대전에 있어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비주얼도 좋고 맛도 있고 정말 좋았어요. 서울에서는 이 가격에 이런 브런치를 절대 먹어볼 수 없는데, 말도 안 되는 가성비에 이렇게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니! 오랜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들도 만나고 너무 행복했어요😍 온기를 대전 갈마동 브런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브런치 좋아하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