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전 유성구 대덕테크노밸리 맛집 솔밭묵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8. 26. 22: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최근에 아빠 생신이셔서 본가인 대전에 내려갔다 왔는데요, 이때 방문했던 북대전 IC 인근 솔밭묵집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솔밭묵집은 이미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인 거 같더라구요~~ 룸이 있어서 가족끼리 식사하기도 좋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차로 들어오느라 간판을 못 찍었어요 ㅠ ㅠ
이렇게 야외에서 드시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 가족은 토종닭 닭도리탕을 주문했어요.

안쪽에 룸이 마련되어 있어 조용하게 먹기 좋았어요.

닭도리탕이 나왔어요.
야채와 당면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보글보글~~

토종닭 닭다리예요.
엄청 크죠?!🤭

중간에 채묵도 하나 주문했어요.
여기가 묵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을 주문하면 밥과 야채를 가져다주시고, 알아서 볶아먹는 방식이에요.


평점 3.8/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작은 방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솔밭묵집! 아쉬웠던 점은 룸에 따로 벨이 없어서 직원분을 부를 때 좀 불편했어요. 닭도리탕은 토종닭이다 보니 고기가 큼직큼직했고 조금 질겼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채묵은…제 스타일 아니었어요🤣 넘 밍밍하고 아무 맛도 안나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닭도리탕, 볶음밥이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답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솔밭묵집
대전 유성구 관용로 51 (관평동) http://kko.to/CTvZHDtfM

 

솔밭묵집

대전 유성구 관용로 51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