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 테크노밸리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9. 27.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 대덕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샤브샤브 맛집 샤브쌈주머니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본가가 대전이라 추석 때 대전에 내려갔다 와서, 당분간 대전 맛집 포스팅이 몇 개 있을 예정랍니다😆👍🏻 샤브쌈주머니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샤브샤브집이에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샤브쌈주머니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소고기샤브 2인분을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샤브쌈주머니는 셀프바가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월남쌈용 야채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월남쌈에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걸 좋아하는데, 원래 늘 있던 파인애플이 요즘 수급이 어려워 당분간은 후르츠 칵테일로 대체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 점은 정말 아쉬웠어요.

다양한 버섯들과 샤브샤브용 야채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칼국수, 수제비도 있어서 넣어 먹어도 되고, 계란과 밥도 있어서 마지막에 죽도 해 먹을 수 있어요.

쌀밥, 호박죽, 떡볶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소고기샤브 2인분이 나왔어요.
월남쌈용 야채는 셀프바에서 잔뜩 더 가져다 먹었어요.

소스도 무려 4가지!
저는 피시소스를 좋아해서 한 가지만 먹어요.

요 비트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담갔다 뺀 후 소고기와 야채를 잔뜩 넣고 크게 쌈을 싸서 와구와구 먹어요. 이 이후에는 손에 잔뜩 묻히고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평점 4.5/5.0
재방문의사 90%
⭐️내돈내산⭐️


저의 최애 샤브샤브집인 샤브쌈주머니! 야채도 싱싱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돼요. 야채도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단, 이 날은 파인애플 대신 후르츠 칵테일이라 아쉬웠어요🥲 (파인애플 없이도 배 터지게 먹고 나왔지만요😆)얼른 파인애플 수급이 잘 되어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샤브샤브가 드시고 싶으실 때 관평동 샤브쌈주머니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