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 테크노밸리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9. 30. 2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관평동 대덕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번 추석때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추석 당일에도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을 하셔서 추석 당일 2시쯤 방문했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가게 외관이에요.

가게 내부 사진이에요.
추석 당일이기도 하고 시간도 2시쯤이라 손님이 저희 가족밖에 없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숙성 생삼겹살 2인분, 숙성 생목살 2인분, 물냉면 그리고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시작은 이러했지만... 먹다보니 결국 생삼겹살 2인분 또 2인분을 추가해서 삼겹살 6인분에 목살 2인분, 총 8인분을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어요.

처음 주문한 삼겹살 2인분, 목살 2인분이 나왔어요.
(저희 가족이 4명이라 시작은 4인분..!)

기본 반찬이에요.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가만히 앉아있으면 돼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과 목살!
멸치액젓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면서 위에 반찬을 올려주셨어요.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비빔냉면도 나왔어요.

요건 물냉면이에요.
둘 다 맛보고 나니 물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비냉과 물냉을 둘 다 시켜서 동생과 반씩 나눠먹었어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맛은 있지만 비싸고 양이 적은 맛찬들 왕소금구이! 다른 고깃집에 비해서 1인분 양 자체가 150g으로 적은 편이에요. (보통 200g 아닌가요?!ㅎㅎ) 배부르게 먹으려고 계속 시키다 보니 4명이서 8인분을 먹게 되었어요🤣 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