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전 유성구 대덕 테크노밸리 맛집 1152 미정네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7. 12. 19: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 맛집인 1152 미정네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 본가가 대전이라 주말에 대전에 내려갔다 왔답니다😆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면서 둘 다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운 맛집을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1152 미정네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매운소갈비볶음탕 소짜를 중간맛으로 주문하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추가했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짜잔~! 매운소갈비볶음탕이 나왔어요.
버섯이 잔뜩 올라가 있어요.

보글보글
안에 당면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보통 소주를 참이슬을 즐겨 마시는데, 친구가 처음처럼 먹자고 해서 처음처럼으로 먹었어요.
(사실 다른걸 잘 모르겠어요 ㅎㅎ)

마무리 볶음밥이에요.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많이 못 먹고 나와야 했어요 ㅜㅜ 아쉽..🥲


평점 3.5/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아쉬웠던 점은 매운소갈비볶음탕치고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만큼 고기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날파리가 많아서 먹는 내내 좀 신경 쓰이더라구요. (여름이라 어쩔 수 없는 건지 ㅠ) 그래도 적당한 가격에 친구와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한 잔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았답니다! 당면도 소갈비도 버섯도 맛있었어요 ㅎㅎ


위치는

[카카오맵] 1152미정네
대전 유성구 관들4길 20 (관평동) http://kko.to/55G48OH4M

1152미정네

대전 유성구 관들4길 20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