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기록

[블로그 운영 일기]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메인 열번째 노출 후기

흐물흐멀 2022. 4. 3.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열번째로 노출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아홉번째 노출이 3월 17일이었는데, 딱 2주만인 3월 31일에 또 한 번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되었어요. 신기하게도 여덟번째인 3월 3일, 아홉번째인 3월 17일, 열번째인 3월 31일이 딱 2주 간격이네요. 3월은 세번이나 올라갔다니 정말 운이 좋은 달이었던 것 같아요😆 제 블로그 운영 일기 글은 셀프 기록용으로 작성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올라가게 된 글을 왕십리 족발 맛집 호야네 족발 글이에요. 글을 작성한지 이틀만에 올라가게 되어서 굉장히 놀랐어요. 이제까지의 경험으로는 보통 글을 작성한 후 2주~한달후에 올라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틀만에도 올라갈 수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어요.

이번에도 역시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올라가게 되었어요.

다음 메인에 올라가게 된 덕분에 3월 31일엔 호야네 족발 글 하나로 3,585의 방문수를 기록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3월 31일은 다른날보다 훨씬 높은 4천후반대의 조회수를 기록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310일째⭐️ 되는 날이고, 이게 제 255번째 글이네요! 310일동안 다음 메인 화면에 열번이나 노출될 수 있어서 정말 기쁜 마음이에요. 다음 메인에 노출될 때마다 열심히 글을 작성한 보람도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3월은 정말 행운의 달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꾸준히 글 작성해서 또 한 번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해요. 310일간 꾸준히 글을 작성해 온 제 자신을 칭찬하며 글 마치도록 할게요.

늘 제 글을 읽어주시는 구독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으쌰으쌰 같이 블로그 키워가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