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리헤이 남자친구 댄서 넉스 나이, 사진, 인스타 정보

흐물흐멀 2021. 10. 11. 18: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저는 요즘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푹~!! 빠져있는데요, 그중 코카앤버터(CocaNButter)를 가장 좋아해요. 내일 12일(화)에 방송하는 스우파 7화에서 코카앤버터의 리더 리헤이의 남자친구가 출연한다고 해서 미리 정보 좀 알아왔답니다! (스우파에 진심인 편..😆)스우파 5차 미션 맨 오브 우먼 미션에 출연하는 리헤이 남자친구도 댄서이고, 댄서명은 '넉스'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댄서 넉스의 본명은 박찬규이고, 리헤이의 본명은 이혜인이에요. 참고로 리헤이는 과거 퍼플로우에서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와 함께 7년간 활동했었지만, 성격차이로 지금은 서로 다른 길을 가고 있다고 합니다.

넉스는 현재 크럼프 댄서로 활동 중이에요.
크럼프란? Kingdom Radically Uplifted Mighty Praise의 약자예요. 강렬하고 거친 춤으로 유명한 크럼프!

넉스의 나이는 29살로 여자친구 리헤이보다 연하라고 해요. 내일 방송하는 7화에서 5차 미션 맨 오브 우먼 미션에 출연한다고 하니 매우 기대되네요. 박재범, 조권 등 다른 연예인분들도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또, 연신내에서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학원 이름은 뱅갈 댄스 아카데미이고 위치는 은평구 갈현동에 있어요. 훅의 리더 아이키가 방송에서 연신내를 언급하기도 했죠?! 이 학원에서 리헤이와 제트썬도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제트썬 언니한테 윌리 바운스 배우고 싶은 1인..🤣)

리헤이 남자친구 넉스는 남자답게 잘 생기셨고 키도 크시고 몸도 좋으시네요 ㅎㅎ

넉스는 리헤이와 오랜 기간 사귀었고, 둘은 함께 반려견도 기르고 있다고 해요.

댄서 넉스는 많은 배틀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요, WHO IS THE BEST 2019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고 해요.

농담으로라도 약자 배틀 신청 안 나올 것 같은 피지컬...

둘의 럽스타그램..🤩
넘 잘 어울려요!

넉스의 인스타 프로필은 아래 링크로 가져왔어요.
https://instagram.com/monster.mijo?utm_medium=copy_link

리헤이의 인스타 프로필도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https://instagram.com/rihey__?utm_medium=copy_link

방송 캡처를 보니 얼굴은 약간 윤두준 닮으신 듯?!!
요즘 매주 스우파를 기다리면서 살고 있는데요, 내일 방송도 너무 기대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코카앤버터의 리더 리헤이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무대화장 전 후 갭차이 나는 리헤이!쌩얼은 완전 순둥😍


저런 쎈 언니랑은 누가 만날까 했더니 더 쎈 오빠랑 만나면 되는 거였네요 ^^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사진의 출처는 넉스, 리헤이의 인스타그램과 방송 캡처본이랍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