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훅 리더 아이키 나이, 사진, 남편, 인스타 정보

흐물흐멀 2021. 10. 12.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는 훅의 리더 아이키에 대해 알아왔어요.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에서 처음 알게 된 댄서인데, 그 후 스우파에도 출연하셔서 뭔가 내적 친밀감이 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물론 아이키님은 저를 모르시지만🤣) 스우파 방송 보니까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춤도 잘 추셔서 정말 멋져서 팬이 되어서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어보려고 해요😆

환불원정대 안무 창작을 해주신 장면이에요. (Don't touch me 안무)

아이키의 본명은 강혜인이고, 스우파 리헤이와 이름이 같아요. (리헤이 본명은 이혜인)
나이는 1989년생 32살이고, 남편은 1985년생으로 4살 차이라고 해요.

참고로 아이키는 동국대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이며, ZN 댄스 스튜이오 강사, dewfall 댄스 스튜디오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또 아이키는 최근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173회에도 출연해서 부부의 달달함을 보여줬답니다!

스윗하게 아침에 쪽지까지! 출근 전에 바쁘실 텐데 정말 다정하시더라고요. 참고로 아이키 남편은 공대 출신 연구원이라고 해요.

아이키는 벌써 결혼 9년차이고 딸도 있더라구요.
아이키 딸의 이름은 연우이고 9살이라고 해요. 딸이 있을지는 전혀 몰랐는데 신기했어요. 넘 동안이셔서!
연우 학교에서 세상 힙한 엄마로 유명할 것 같아요😎

연애 때 애칭은 '쿠키'고 지금은 '뚱땡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아이키는 남편이 첫사랑이자 끝사랑이라고 방송에서 언급했는데요, 대학교 4학년 때 소개팅으로 만나게 되었고 연애 10개월 만에 24살에 대학 졸업 후 바로 결혼했다고 해요.

첫 만남에는 호감이 없었으나 두 번째 만남에서 스트릿 의상으로 나타나서 이 남자 보게~ 싶었는데 취미생활까지 스케이트를 타서 흥미가 생겼다고 해요.

아이키 남편분은 그냥 다 좋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사랑꾼.. 참고로 아이키 남편분의 스윗한 점은

1. 공대 출신 연구원으로
2. 아이키 댄스 학원 남편이 먼저 제안하셨고
3. 육아, 집안일을 다 해주신다고 해요.
4. 12년간 개근상 받은 사람이 아이키 대학 졸업식 가려고 휴가를 처음 써봤다고 해요.
5. 시댁에서도 엄청 지지해주시고 염색할 때 되지 않았냐고 물어보실 정도라고..
6. 아이키 사진 찍어주셔서 사진 편집 기술 배우는 중이라고 해요.

완전한 사랑꾼!! 아래 사진들은 아이키 남편분이 직접 찍은 사진이에요.

역시 사진은 사랑으로 찍으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크으..👍🏻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아이키 노제 투 샷과 짱구, 수지 짤을 가져왔어요😆

스우파 웨이비의 리더 노제와 아이키가 수지와 짱구를 닮았거든요!! (스우파 챙겨보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듯)

이건 아이키 배틀을 보는 노제 ㅎㅎㅎㅎ 넘 귀엽고 둘이 ㅠㅠㅠㅠ

노제와 투 샷.. 노제도 너무 공주님 같고 예뻐요 ㅠㅠㅠ 둘이 캐미 굳👍🏻👍🏻

아이키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은 아래 링크로 가져왔어요.
https://instagram.com/aiki_kr?utm_medium=copy_link

 

사진의 출처는 전참시 방송과 아이키 인스타입니다!

혹시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게요.

 

다른 스우파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스우파 리헤이 남자친구 댄서 넉스 나이, 사진, 인스타 정보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저는 요즘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푹~!! 빠져있는데요, 그중 코카앤버터(CocaNButter)를 가장 좋아해요. 내일 12일(화)에 방송하는 스우파 7화에서 코카앤

hemulhemal.tistory.com

 

댄서분들 앞으로도 쭉~!! 흥하길 바라면서 글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