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성공후기 및 응원봉 아이크 구매후기(feat. 아이크 언박싱)

흐물흐멀 2022. 8. 25. 15: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아이유 콘서트 티켓팅 후기 및 응원봉 아이크 구매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아이유 콘서트에 가보는거였는데 드디어!!! 그 소원을 이루게 되었어요 ㅠㅠㅠ 감동적!!!🥺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
일시: 22.09.17 (토) 7PM - 09.18 (일) 7PM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남자친구와 둘이 같이 도전했는데, 저는 들어가자마자 30000번대가 뜨고.. 남자친구가 8000번대로 들어가게 되어서 9월 18일 일요일 3층 19구역 1매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에는 이미 전석 매진인 상태더라구요 ㅠㅠㅠㅠ 남자친구 아니었으면 그대로 못갈뻔했어요. 3층이라도 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내년에는 꼭!! 유애나 가입해서 선예매로 도전하려고 해요. 유애나 가입시기를 놓친 게 정말 후회되고.. 내년엔 기필코..!! 까먹지 않고 가입하겠어요.


콘서트 티켓 구매에 성공하자마자 응원봉도 주문했어요. 아이크 주문은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하셔야 구매가능해요.

 

 

made EDAM

EDAM official Online MD Store

www.madeedam.com

 

공연장 내에서의 응원봉 연출은 아이유 공식 응원봉 Ver.3부터 가능하며, Ver.2 이하의 응원봉은 연출이 불가하다고 해요.

 

구성품은 간단하게 응원봉, 스트랩, 사용자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어요.

 

두둥.. 금방 도착한 아이크..😆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려면 필수라고 해서 고민없이 겟~! 가격은 42,000원이고, 배송비 2,000원으로 총 44,500원의 지출이 있었어요. 콘서트 티켓까지 하면 약 20만원정도 지출했네요🤣 그래도 행복해요.

 

빠밤! 언박싱!

 

사실 누군가의 응원봉 자체를 처음 구매해보는데, 좀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만화에 나오는 요술봉 느낌?!

 

정말 간단하게 응원봉, 스트랩,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사용설명서는 사실 안읽어봤어요 ㅎㅎㅎㅎ


아이유 콘서트가 열리는 잠실주경기장은 3층 의자에 등받이가 없기 때문에 접이식 좌식의자 가벼운 걸 구매해서 가져가려고 해요. 참고로 잠실주경기장 3층 의자 크기는 가로 40cm, 세로 52cm정도 된다고 하니 접이식 좌식의자나 방석 챙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9월 중순이라 밤에 쌀쌀할수도 있으니 담요도 들고가려구요. 아이유 노래 들으러 갈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