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 수제 양정 순대국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7. 29.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갑자기 남자친구랑 순대국에 소주 한잔하고 싶어서 선릉에 있는 농민백암순대라는 곳을 가보려고 했는데, 찾아보니 토요일은 오후 장사를 안하시더라구요 ㅠ ㅠ (다음엔 평일 저녁을 노려봐야겠어요!) 그래서 그냥 자주 가는 국밥집인 수제 양정 순대국에 방문했어요. 수제 양정 순대국은 왕십리역과 상왕십리역 중간에 위치고 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가게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원래 계란말이, 김치전 등 다양한 안주들이 있었는데 7월 1일부로 메뉴판이 바뀌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계란말이 먹고 싶었는데🥲 저희는 특순대국밥, 순대야채볶음을 주문했어요.

특순대국밥이에요.
저는 이 집 순대국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야채볶음이에요.
20000원에 양이 어마무시해요.
순대가 쫀득쫀득 맛있고 술안주로 딱이에요.
양이 정말 많아서 먹다가 배가 너무 불러서 남기고 나왔어요🤣

전체 샷이에요.
아주 푸짐하게 먹고 나왔답니다!👍🏻


평점 4.0/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제가 이 집 순대국밥을 좋아해서 순대국밥 먹으러 무조건 재방문할거예요. 근데 여기서 다시 술을 먹을지는 모르겠어요. 오전에 해장용으로 국밥 먹으러가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계란말이나 김치전같은 안주들이 사라졌다는 게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한끼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수제양정순대국 왕십리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4길 15 (도선동) http://kko.to/CM17q604M

수제양정순대국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4길 15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