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신사역 맛집][가로수길 맛집] 텐동 맛집 하나텐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7. 26. 2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텐동 맛집 하나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주기적으로 텐동이 먹고 싶어지는데, 이 날도 텐동이 땡겨서 폭풍 검색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하나텐 외관이에요.

밖에서도 메뉴판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엄청 깔끔하죠?!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2번의 온천계란은 꼭 추가하셔야해요.

저희는 하나텐동 계란추가, 스페셜 텐동 계란추가를 주문했어요.

음료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여기서 콜라도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인 하나텐동이에요.
하나텐동은 새우2마리, 제철 채소 3개, 꽈리고추, 김이 들어가 있어요.

스페셜텐동이에요.
엄청 푸짐해보이죠?!
하나텐동에 장어 한마리가 더 들어가 있어요.

전체 샷이에요.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평점 3.5/5.0
재방문의사 40%
⭐️내돈내산⭐️


딱히 특별함은 없었던 텐동집이었어요. 중간에 연근튀김에서 나온 연근실 때문에 좀 먹기 불편해서 연근은 빼고 먹었어요🤣 다른 튀김들은 무난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하나텐동은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텐동 땡길때 큰 기대없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