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왕십리 맛집][상왕십리 맛집] 역전할머니 맥주 솔직후기 및 메뉴 추천

흐물흐멀 2021. 7. 23. 18: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이렇게 더운 날엔 역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시원한 생맥주를 찾아 방문한 역전할머니 맥주 방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ㅎㅎ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역전할머니 맥주 왕십리점 외관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역전할머니 맥주에 방문하면 꼭 짜파구리를 주문해요. (왜냐면 맛있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짜파구리와 수제 소시지를 주문하고 생맥주도 같이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예요.

시원한 생맥주가 나왔어요.
정말 차가워서 한 모금만 마셔도 더위가 사라져요.

수제 소세지예요.
굽다가 터져서 하나는 모양이 이상하네요🤣

짜파구리예요.
여기서 치즈라볶이도 먹어봤는데, 전 짜파구리가 더 맛있더라구요. 이 메뉴는 항상 시키게 돼요.

전체 샷이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남자친구가 생맥주를 다 먹고 한잔 더 시켰어요.
이 너무 귀여워서 다시 찍어봤어요 ㅎㅎ

남자친구가 수제소세지가 너무 맛있다고 더 먹고 싶어 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이번엔 안 터지고 잘 나왔네요👍🏻 어차피 입으로 들어갈 거지만요 ㅎㅎ


평점 4.0/5.0
재방문의사 80%
⭐️내돈내산⭐️


안주도 맛있고, 적당한 가격에 살얼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역전할머니 맥주! 여름에 생맥주가 생각날 때 추천드려요. 이미 많이들 방문해보셨을 것 같지만 안가보신 분들을 위해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짜파구리, 염통꼬치, 수제소세지랍니다!


위치는

[카카오맵] 역전할머니맥주 왕십리점
서울 성동구 무학로2길 30 (도선동) http://kko.to/UcupTE0fB

역전할머니맥주

서울 성동구 무학로2길 30

map.kakao.com

여기랍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