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종로3가 맛집][종로 혼밥] 김밥 맛집 예술김밥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5. 6.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종각역과 종로3가역 사이에 있는 혼밥하기 좋은 김밥 맛집 예술김밥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종로3가 삼숙이라면, 일품양평해장국에 이어 세번째 혼밥 장소 포스팅이네요! 종로 해커스나 ybm 학원에 다니면서 혼밥하셔야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예술김밥 외관이에요. 제가 11시 반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줄 서 있는 상황이었어요. 포장 손님도 끊임없이 들어오고 인기가 많은 맛집이더라구요. 약 10분 정도 대기 후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가 굉장히 아담한 편이에요. 테이블은 두 개 있고 나머지는 바 좌석인데 한 6석 정도 있었어요.

예술김밥 건강하게 즐기기! 여름철 포장음식 섭취가이드애 포장하신 모든 메뉴는 맛과 신선도를 위해 가급적 2시간 이내에 섭취하시기를 권장드린다고 적혀있네요. 예술김밥는 모든 메뉴를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만을 골라 정석껏 만든다고 해요.

예술김밥 들여다보기를 보면 저염으로 더욱 건강한 광천김 안에 황제나물이라 불리는 명이나물, 섬유질이 풍부한 아삭아삭 당근, 밥맛 좋은 국내산 햅쌀, 국내산 콩으로 만든 부드러운 유부, 저절로 입맛당기는 매콤한 오뎅볶음, 맛과 영양이 일품인 매콤한 멸치볶음이 들어가네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추억한줄 옛날김밥과 라볶이를 주문했어요. (다들 혼자 이 정도는 드시죠..?🤣)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김치가 중국산이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김밥이 생각보다 크고 두껍더라구요.

깁밥 속도 상당히 알차쥬?!

라볶이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대로의 맛이에요. 맵지 않고 달달한 맛! 나름 계란도 들어있고 양도 꽤 많더라구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혼밥 하기 좋은 예술김밥! 점심시간에 가면 조금 웨이팅이 있는 편이지만 혼밥 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까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이라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김밥이 딱히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물가 대비 가격과 맛이 괜찮다고 생각해요. 종로3가에서 혼밥 할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