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홍대 맛집] 일본식 덮밥 맛집 홍대 히메시야 솔직 후기

흐물흐멀 2021. 10. 4.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일본식 덮밥 맛집 히메시야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히메시야는 사케동 맛집으로 유명한 집으로 상수역에 본점이 있고, 저희는 서교직영점으로 방문했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맛집이라고 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히메시야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오픈하자마자 도착해서 저희가 1등 손님!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크게 적혀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사케동, 마구로쯔께동 그리고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이에요.
저는 산고추를 좋아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사케동이에요.
연어가 두툼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구로쯔께동이에요.
참치도 맛있었어요.

가라아게예요.
튀김이 두껍지 않고 살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전체 샷이에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서비스로 연어머리구이도 주셨어요.
남자친구가 연어머리구이를 좋아해서 남자친구를 많이 먹였어요👍🏻


평점 4.2/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저희는 몰랐는데, 글을 작성하면서 검색해보니 런치타임, 디너타임 첫 고객이 연어가 들어가는 음식을 주문하면 연어머리구이를 서비스로 주시는 거라고 하네요!👍🏻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던 거였어요. 사케동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마구로쯔께동보다는 사케동이 더 맛있었어요. 참치는 이에 너무 많이 끼더라구요🤣 사케동 좋아하시는 분들 히메시야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