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맛집

[논현 맛집] 뼈해장국, 감자탕 맛집 탕탕집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1. 11. 3. 2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에 위치한 탕 맛집 탕탕집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근무 중인 회사가 논현역에 있어서 회사 점심시간에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늘 맛있게 먹고 나오는 집이에요. 어제도 회사 팀원들이랑 같이 방문하게 되어서 이번 기회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참고로 제 포스팅은 늘 광고, 협찬 없는 내돈내산or지인산 후기입니다!) 점심시간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희는 운 좋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탕탕집은 가게 이름과 같이 뼈다귀탕, 설렁탕, 갈비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등 다양한 탕 종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탕탕집 외관이에요.
가게가 2층까지 있는데, 저는 늘 1층에서 먹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이렇게 보면 커 보이지 않지만, 실제로는 더 크고 2층까지 있어서 매장이 넓은 편이에요. 테이블이 거의 다 4인용이라 저희는 팀원들끼리 방문해서 5명이었기 때문에 3명, 2명으로 나누어 앉게 되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1층에는 남자화장실, 2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뼈다귀탕 포장 주문도 가능하고, 완조리나 비조리 중 선택할 수 있어요. 김치와 깍두기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사골육수도 진공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고, 포장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 서울 최고의 뼈해장국 TOP5로 소개된 적도 있네요!👍🏻

원산지 표시판이에요.
배추와 무가 국내산! 역시 국내산 김치가 좋죠😆

탕탕집 변천사도 나와있어요.
이렇게 보니 무려 1998년부터 이어져 온 가게네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저희 팀 언니랑 둘이 뼈다귀탕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김치도, 깍두기도, 양파절임도 다 맛있어요.
특히 저는 저 양파절임을 좋아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팀원 언니가 김치와 깍두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줬어요 ><

소금과 후추(?)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감자탕, 뼈해장국에 저 소스가 빠질 수 없죠!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뚝배기가 큰 만큼 양도 푸짐해요👍🏻

밥은 흰쌀밥이 나오고, 뼈해장국(뼈다귀탕)은 큰 뼈가 무려 3개나 들어있고 고기도 실해요. 8000원에 정말 푸짐하게 잘 나와서 성인 남자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좋은 건 한 번 더!🤩
딱 봐도 맛있어 보이죠?! 보이는 것만큼 맛있답니다!


평점 4.5/5.0
재방문의사 90%
⭐️내돈내산⭐️ 아닌 어제는 팀장님이 사주셨어요😆


논현역 뼈해장국(뼈다귀탕), 감자탕 맛집 탕탕집!! 회사 점심시간엔 시간이 촉박해서 늘 뼈다귀탕을 먹지만, 저번에 따로 저녁에 방문해서 감자탕을 주문해서 먹어보니 감자탕도 정말 맛있었어요. 뼈만 큰 게 아니라 살코기도 많이 붙어있고, 우거지도 맛있고 깍두기랑 양파절임도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한 끼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으니 논현역 근처 직장인 분들한테도 강추드려요👍🏻



혹시 다른 논현역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어요.

 

[논현 맛집][논현 혼밥] 막국수 맛집 성천막국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 막국수 맛집 성천막국수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성천막국수는 답십리에 본점이 있으며, 1966년부터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는 막국수집이

hemulhemal.tistory.com

 

[논현 맛집] 영동시장 맛집 우기식당 육지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핫한 논현역 영동식당에 위치한 우기식당 육지점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같이

hemulhemal.tistory.com

 

[논현 맛집] 논현역 다이어트에 좋은 키토김밥 맛집 고소미부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논현역 맛집 고소미부엌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다이어트김밥, 키토김밥이라고 다들 아시죠?! 고소미부엌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