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후기(내돈내산)

흐물흐멀 2021. 8. 1. 1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사실 뒷북이죠 ㅎㅎ) 농심 배홍동 비빔면을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남자친구가 갑자기 방송에서 넘 맛있게 먹더라고 먹어보자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는 비빔면을 자주 먹지 않는데, 여름엔 비빔면이 땡기는 거 같아요~~ 그래서 배달로 삼겹살을 시키고 배홍동 비빔면을 끓여봤어요!


그럼 시식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랑 남자친구랑 둘이서 무려 세 개~~~!!
비빔면은 뭔가 양이 적잖아요!그쵸?😉

안에 들어있던 비빔장과 참깨 토핑!
참깨토핑을 봉지째로 으깨면 더욱 고소하다고 적혀있어서 남자친구가 열심히 으깼어요.

면을 끓인 후 건져서 찬물에 쇽쇽~~~

배달 삼겸삽도 미리 준비했어요. (무려 삼겹살 500g)

비빔면 완성!
애써서 비빔면을 끓여준 남자친구에게 박수~~👏🏻

아주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어요.
(둘이서 넘 돼지같네요..🐷)

배달 삼겹살과 같이 온 상추도 잘라서 넣어봤어요.
저는 상추를 좋아하거든요!


배홍동 비빔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의 시원 달달 매콤 새콤 비빔면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기존 비빔면과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남자친구는 팔도비빔면보다 덜 자극적인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팔도비빔면보다 덜 매콤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단, 비빔면 3개와 삼겹살 500g은 둘이 먹기에 너무 많더라구요! 결국 면과 고기 둘 다 조금씩 남겼어요ㅋㅋㅋㅋ 그래도 한 끼 넘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