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디저트] 복숭아 마스카포네치즈

흐물흐멀 2021. 8. 4.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가 어디선가 알아와서 먹어보고 싶다고 한 복숭아 마스카포네치즈 디저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이게 핫하다고 하네요!🤭

준비물 : 복숭아, 마스카포네치즈, 꿀, 갈릭솔트, 아몬드

원래는 재료가 이렇게 필요한데, 저희는 마트를 아무리 찾아봐도 갈릭솔트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갈릭솔트는 빼고 도전했어요😥

그럼 후기 시작해볼게요😊

저희 엄마가 보내주신 복숭아!🍑

그리고 이마트에서 아몬드, 마스카포네 치즈, 꿀을 구매했어요. (갈릭솔트가 없다는 게 아쉽지만🥲)

⭐️만드는 방법은!⭐️

1. 복숭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2. 꿀을 뿌려준다.
3. 갈릭솔트를 뿌려준다. (없어서 패스..)

4. 마스카포네 치즈를 발라준다. (제가 생각한 비주얼과 다르게 나왔어요 ^_^ ㅋㅋㅋㅋㅋㅋ제가 본 사진은 이게 아닌데 말이죠 ㅋㅋㅋㅋ)

5. 아몬드를 올린다.

이렇게 해서 한 입에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이렇게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준비해서 같이 먹어봤어요 ㅎㅎ 맛은.. 음~~~ 그냥 복숭아만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한 번쯤은 따라 시도해볼 만 하지만.. 다시는 안 해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갈릭솔트가 없어서 그런지 아니면 꿀을 너무 많이 뿌려서 그런 건지 아무튼.. 제 입맛에는 아닌 걸로!

요건 남자친구가 집에 가서 다시 한번 해봤다고 보내온 사진인데~~ 저보다 치즈를 잘 발랐더라구요 ㅎㅎ 원래 이런 비주얼이 나와야 한답니다…!!

결론 : 저는 그냥 복숭아만 먹을래용🍑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