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테크노밸리 한우 곱창 맛집 동네곱창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3. 2. 26. 2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관평동 대덕 테크노밸리 맛집 동네곱창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가게 되어 동네에서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이 날 친구가 여기에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동네곱창 외관이에요. 깔끔하니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더라구요.

내부 사진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동네곱창 부가서비스


1. 휴대폰을 충전해드리고 있습니다!
2. 간단한 의약품 준비되어 있고요 (소화제, 두통약, 연고, 밴드 등)
3. 무릎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4. 여성분들 머리끈까지 구비완료~!
5. 계산서가 필요하시면 벨 눌러주세요.
 

섬세한 부가서비스들이 많더라구요.

 

고기 추가주문 안내
- 고기류 추가 시 초벌 되어 나오므로 15분 전에 주문 부탁드립니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둘이서 방문했고 모듬 2인분을 주문했어요. 
 

동네곱창은 이렇게 수저와 젓가락이 개별포장 되어서 좋았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요거 한 가지예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서비스로 이 해물탕..? 이 나오더라구요. 이것도 국물이 맛있어서 소주 안주였는데, 이 날 같이 방문한 일행이 차를 끌고 오기도 했고 저녁만 막고 다시 회사로 돌아가야 해서 술을 먹지 않았어요.

주문한 모듬 2인분 나왔어요.

모듬은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이 모두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떡사리와 파김치, 버섯, 양파도 같이 올려주셔요.

먼저 한 점 먹어보라고 이렇게 잘 구워진 곱창 한 점에 와사비를 올려서 소스에 넣어주셔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모듬…!! 먹다 보니까 양이 많지 않아서 금방 다 먹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염통 1인분과 막창 1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주신 게튀김 ㅎㅎ

문제는 이런 종류는 역시 먹다 보면 느끼하고 물려용,,

먹다 보니까 조금 느끼하기도 하고 시원한 물냉면이 먹고 싶어 져서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냉면이 되게 맛있더라구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60%
⭐️내돈내산⭐️




대전 관평동 대덕테크노밸리 곱창 맛집 동네곱창! 맛도 있고 친절하셔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어요. 이전에 관퍙동 장수한우곱창을 방문하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둘 중 고르라면 저는 사실 장수한우곱창에서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도 관평동에서 괜찮은 곱창집을 찾고 계신다면 동네곱창 추천드립니다~!👍🏻


혹시 관평동 장수한우곱창 방문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대전 맛집][관평동 맛집] 대덕 테크노밸리 곱창 맛집 장수한우곱창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관평동 대덕테크노밸리 곱창 맛집 장수한우곱창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랜만에 본가인 대전에 내려가서 친구와 술 한잔을 한

hemulhemal.tistory.com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