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전 맛집

[대전 맛집] 만년동 파스타 맛집 코코식당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11. 30. 15: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대전 서구 만년동 파스타 맛집 코코식당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 날은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엑스포 과학공원 근처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아보다가 코코식당이 많이 나오길래 한번 방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코코식당 외관이에요.

 

내부 사진이에요. 가게가 되게 아담하고 1인 셰프로 운영되는 식당이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주문, 요리, 서빙을 모두 진행하셔서 손님이 많을 때는 음식이 나오는 데에 시간이 좀 오래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행히 저희가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없었기 때문에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라구와 봉골레 파스타 그리고 코카콜라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4종, 리조또 2종으로 심플하고 가격도 부담 없어요.

 

테이블 세팅은 심플하게 개인접시에 포크와 스푼 그리고 피클로 구성되어있어요.

 

코카콜라를 먼저 가져다주셨어요.

 

주문한 라구와 봉골레가 나왔어요.

 

다진 고기와 토마토, 야채를 넣고 장시간 끓인 라구 소스와 면은 페투치네를 사용한 파스타예요.

 

봉골레는 바지락,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그리고 스파게티니면을 사용한 파스타예요.

 

인스타 감성 근접샷 찰칵📸

 

라구는 사실 평소에 잘 안 주문해 안 먹는데, 코코식당은 라구 전문이라고 해서 한 번 주문해봤어요. 동그란 면이 아니고 넓적한 면이라 식감이 색다르더라구요.

 

이렇게 소스를 잘 얹어먹어야 해요.

 

봉골레는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마늘도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약간 매콤해서 좋았어요.

 


평점 4.0/5.0
재방문의사 70%
⭐️내돈내산⭐️


대전 서구 만년동 엑스포 근처 파스타 맛집 코코식당! 가성비가 좋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요즘 서울은 파스타 한 접시에 22000원씩 하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다음에도 대전에서 파스타가 먹고 싶어지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근처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코코식당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