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매트리스 추천] 슬라운드 바닥용 매트리스 후기

흐물흐멀 2022. 3. 3.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슬라운드 바닥용 매트리스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남자친구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매트리스를 선물해줬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남자친구가 주문해준 제품인데, 지금은 주문이 종료되었다고 뜨네요.

일반 매트리스에 쓰이는 4중 레이어링 기술을 적용해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준다고 해요. 오래도록 탄탄함을 유지하는 고밀도 메모리폼,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에어홀 폼의 쾌적함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양한 체형과 수면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높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커버, 폼, 원단 등 모든 소재를 국내에서 생산한 Made in KOREA 제품이에요.

 

슬라운드는 바닥에서도 허리와 어깨를 탄탄하게 받쳐준다고 해요. 그 비결은 자체 특허 기술인 4중 레이어링 시스템. 초고탄력폼과 메모리폼을 레이어링해 바닥에서도 허리와 어깨가 편안하다고 하네요.

<특허받은 4중 레이어링 기술>

1. 땀 흘림 없이 시원한 에어홀 폼

2.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초고탄력 메모리폼

3. 어깨 결림 없이 포근한 고 회복 메모리폼

4. 바닥 온열로 따뜻한 에어홀 폼

 

밀도가 높을수록 꺼지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데, 슬라운드에서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한다고 해요. 통기성이 좋은 에어홀 폼을 적용해 바닥의 시원함을 그대로 전달할 뿐 아니라, 바닥 난방과 돌침대의 뜨거운 열기도 순환해준다고 하네요.

두 개의 높이가 있어서 상황에 따라 알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내장재 폼은 물론, 커버와 친환경 글루까지, 매트리스에 쓰이는 모든 소재가 엄격한 안전 인증을 통과했고, 세계 최고 수준의 폼 안전 인증인 Certi-pur, 독일 인증기관 유해물질 안전 인증, OEKO-TEX 친환경 인증 등 세계적인 안전 기관으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이에요.

세탁이 편한 지퍼 커버이고, 7년간 무상 보증이 가능해요.

사이즈 표를 보시면 총 4개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사이즈는 가로 110cm 세로 200cm 높이 8cm짜리이고, 가격은 219,000원이었어요.

2월 24일에 주문 후 3월 1일에 배송되었어요.
개봉 후 하루 정도는 환기를 시켜달라고 적혀있네요.

이렇게 돌돌 말려서 진동된 상태로 도착했어요.

일단 꺼내봅니다!
이렇게 보니 바디필로우 같기도 하네요.

밀봉이 되어있어서 굉장히 얇아보였는데, 가위로 비닐을 자르니 금방 부풀어 올랐어요.

매트리스를 펼친 모습이에요.
원래 사용하던 매트리스보다 넓어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8cm짜리인데, 저한테는 충분히 두껍게 느껴졌어요.

며칠 사용해보니 원래 사용하던 매트리스보다 폭신하고 편한 느낌이에요. 타 매트리스들과는 달리 전기장판을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선물이었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