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산 놀거리] 용산 CGV 방탈출 미션브레이크 솔직후기

흐물흐멀 2022. 2. 10. 2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방탈출 미션 브레이크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 추천해드리고자 글 작성해볼게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CGV용산점 7층 15관 옆에 미션 브레이크가 위치해 있어요.

미션 브레이크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답니다!
https://www.xphobia.net/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탈출의 경계를 무너뜨리다, 비트포비아! 방탈출부터 어메이징 던전까지 다양한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www.xphobia.net

미션 브레이크란?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가며 파이널 미션을 완수하는 미션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이에요. 가격은 22,000원이고 게임 시간은 60분이에요.

문 앞에 이용 안내와 테마 오픈 안내 표시판이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테마 포스터들과 물품 보관용 캐비닛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테마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어서 현장에서 보시고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총 두 번 방문해서 신서유기 : 용볼회수 대작전, 시그널 2018 이 두 가지를 해보았어요. 제가 처음에 남자친구에게 난이도 2개짜리를 하자고 했는데, 그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아서.. 저희는 두 번 다 난이도 3개짜리에 도전했어요. 그 결과는...

범우주적 용볼 회수 조직 A.M.F(A Mysterious Force)
이들은 7개를 모으면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묘한 용볼이 악용되지 않도록
우주 곳곳에 떨어진 용볼을 찾아 회수하고 관리함으로써 우주의 평화를 지키고 있다.  
그러던 중, 지구에 떨어진 용볼 7개가 악당의 손에 들어갔다는 정보가 입수되었다.  
AMF의 신입 요원으로 막중한 첫 미션을 맡게 된 당신.
악당의 아지트를 찾아내어, 그들의 음모를 막아내고 용볼을 성공적으로 회수하라!

용볼회수 대작전은 거의 게임의 30% 정도밖에 못 푼 것 같아요 ㅎㅎ.. 게임 스포가 될 수 있어 자세하게는 적지 못하지만 처음 했던 시그널 2018보다 더 어려운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그날 컨디션이 안 좋았을 수도.. 뇌가 멈춘 느낌..) 그래서 결국 마지막에 멍 때리다가 미션 실패 😭!!

어느 날, 미제 전담반에 전달된 의문의 편지 한 통.
“박인혁 원장 자살사건은 경찰에 의해 조작되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인 1998년. 최고의 권력과 재화를 손에 쥐었던 박인혁 원장 일가족의 자살 사건은 당시 대중들에게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왔다. 항간에는 자살이 아니라는 이야기들이 떠돌았지만, 그 어떤 타살의 증거를 찾을 수 없었기에 자살로 종결된 사건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받게 된 이 편지는 해당 사건이 자살로 조작되었다고 말한다. 그것도 경찰에 의해…

그날 저녁, 브리핑 실에 남아 해당 사건 자료를 조사해보니 실제로 증거들이 삭제되거나 변형된 정황이 포착되었다. 사건의 진실에 대한 의문이 생기던 중, 때마침 과거로부터 무전이 도착한다.

“경위님, 지금 여긴 1998년입니다. 얼마 전 박인혁 원장 일가족 자살 사건이 발생했는데, 뭔가 수상한 구석이 있습니다. 미래에 해당 사건은 어떻게 결론이 났습니까?”

※실내+실외 복합형 게임으로써 게임 진행 중 테마 룸 외부로 나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했던 시그널 2018은 스토리가 흥미로워서 더 재미있게 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거의 90% 정도 풀었는데 시간 부족으로 아깝게 실패했어요. 그래도 무전기로 형사인 척 연기도 해보고 좋은 추억 만들고 왔어요.

게임 재미는 시그널 2018>용볼회수대작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난이도 2개짜리가 맞나 봐여🤣 3개짜리 2 연속 실패로 ㅎㅎ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2개짜리에 도전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방탈출을 자주 하는 커플이 아니에요!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충분이 난이도 3개짜리도 푸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끔은 커플끼리 이런 머리 쓰는 게임도 재밌더라구요! 용산 미션 브레이크는 테마들 설정도 좋고, 방이나 소품들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어요. 용산역 놀거리/데이트 코스로 미션 브레이크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