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JMW DM5525B 구매 후기

흐물흐멀 2021. 12. 23. 2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된 JMW 헤어드라이어 DM5525B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원래 사용하고 있던 바비리스 드라이기가 갑자기 펑! 하고 터져버려서 급하게 구입하게 되었어요.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해 왔는데 이렇게 터지니까 정말 당황스럽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드라이기를 폭풍 검색해보니, JMW가 전문가 드라이기로 유명하다고 나와서 저렴이 라인으로 구매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제품 특징은 JMW 헤어드라이어만의 특장점인 강력한 풍속을 기반으로 성능과 경제성 모두를 만족하는 전문가용 DC 드라이어 DM50 시리즈. 전문가용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롱에서도, 가정에서도 손쉽고 빠른, 최상의 스타일링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었어요.

바람이 나오는 부분을 음이온 발생 효과로 알려진 토르말린으로 코팅하여 미세한 음이온 방출로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줄여주며, 차분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지마켓을 통해서 주문했고, 가격은 24,820원에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배송은 이틀 만에 도착했어요.

드라이기가 도착했어요.

박스 뒤편에는 각 파트별로 쓰임이 적혀있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한 최적화된 그립감, 전자파 차단 장치를 적용하여 전자파로부터 안전, 바이메탈과 온도퓨즈의 이중 안전장치를 적용,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풍부한 열량 등의 특징들이 적혀있어요. 스위치는 OFF-냉풍-약풍-강풍, 코드 길이는 2m, 무게는 450g이에요.

박스 내부 사진이에요.
후다닥 언박싱~!🤩

내부에는 드라이기와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사용설명서예요. 수리를 의뢰할 때는 사용설명서에 포함된 상품 보증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고 해요.

비밀을 벗긴 모습이에요.
노즐까지 끼워주면 완성!👍🏻

조절 스위치는 슬라이드 형식으로 간단하게 전원과 풍속이 조절돼요.

이 태그가 훼손되면 A/S가 불가하다고 적혀있네요.
대체 왜일지..?🤔


JMW 드라이기 DM5525B을 12월 11일에 받아보고 약 2주간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확실히 있더라구요. 이 전에 사용하던 바비리스 드라이기는 무거웠지만 바람이 굉장히 셌는데, 이 제품은 훨씬 가볍지만 바람이 약해요. 바람이 세고 좋다는 평을 보고 구입했는데 저에겐 턱없이 약하더라구요. 이렇게 바람이 약할 줄 알았다면 다른 제품으로 구매할 걸 그랬어요. 하지만 24,82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한 거에 비해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구매했으니 당분간 잘 사용해보려고 해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