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웨딩홀 방문 후기

흐물흐멀 2021. 11. 29.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인 11월 27일에 회사 같은 팀 언니의 결혼식이 있어서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팀원 언니가 서울대생이고, 학교에서 CC로 연애를 시작해서 남편분도 서울대생이시라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에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20살때 CC로 시작한 인연이 무려 8년간 이어진 후 결혼이라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덕분에 저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서울대학교에 방문해보게 되었답니다! 근데 서울대학교가 너무 커서 다른 곳은 못가보고 연구공원 웨딩홀에서 결혼식 보고 뷔페만 먹고 나왔어요. 혹시나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웨딩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글을 작성해볼게요!😊

서울대학교 연구공원은 대중교통 이용 시 낙성대입구역 4번 출구로 나가서 관악02 버스를 타면 돼요.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외관이에요.
외관은 따로 못 찍어서 사진은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어요!

저희 팀원 언니는 1시 예식이었답니다!
1시 예식의 식사 시간은 12:30~2:30까지더라구요.

여기는 신부대기실!!
조명도 예쁘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이건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와 있는 사진이에요.
제가 찍은 위 사진과 비슷하죠?!

저는 진한 녹색 원피스를 입고 방문했답니다👍🏻
신부와 셀카도 찰칵!📸

제가 찍은 신랑,신부 사진!!🤩
너무너무 행복해 보였어요.

이건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웨딩홀 사진이에요. 제가 실제로 방문해서 느낀 것보다 이 사진은 좀 더 넓게 나온 것 같아요.

회사 언니들과 사진도 찰칵~~!!
(저는 가장 왼쪽에 있어요😉)

큐브스테이크(구운마늘, 구운파프리카, 브로컬리), 해물오꼬노미야끼, 갈릭버터새우구이, 해산물크림스파게티, 샐러드피자, 멸치잔치국수, 소고기쌀국수,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페이야트 팜 슈스트링, 초밥4종(가리비, 새우, 보리멸, 연어), 롤2종(눈꽃치즈육회롤,백년초롤), 회덮밥, 아보카도연어덮밥, 갈비탕, 콩고기&새송이볶음,팔보채&누룽지, 연어스테이크&크림소스, 전통한국식잡채, 프랑스가정식 라따뚜이, 치즈떡갈비구이, 베이비크랩&칠리소스, 관동식탕수육&과일소스, 동남아식 나시고랭, 한방족발 등등...

멕시코식 퀘사디아, 여러가지 핑거푸드, 이탈리아식소고기카르파쵸, 이탈리아식 토마토 카프레제, 골뱅이숙회, 자숙새우, 그린 자숙홍합, 회무침, 참치회, 훈제연어회, 바라문디회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사진으로 다 담아오지는 못했어요🤣 음식 맛은.. 그냥 무난했고, 메뉴는 많은데 딱히 먹고 싶은 건 많이 없더라구요.

뷔페 테이블에 이렇게 가림막이 있어서 앞에 앉은 사람과 대화할 수가 없었어요. 이 점은 아쉬웠지만 코로나 시국이니.. 어쩔 수 없죠 ㅎㅎ 저는 성인되고 나서 처음 가 본 결혼식이었는데, 좋은 경험하고 왔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